만능문답



디스플레이를 중시하다 보니,

두개의 Dell Latitude 7370과 Surface Book 1 을 연결해서 쓰고 있습니다. 두개는 Multiplicity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하나의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하고, 스크린도 붙여서 하나처럼 만들어서 쓰고 있어요. 

단, 랩탑이기 때문에 역시 속도의 한계가 있습니다. 용량도 문제고. 특히 Surfacebook은 램이 8기가라서 더욱 아쉽네요. 

램이 16인 Dell은 CPU가 M7이라서 폭망이고....


그래서, 데스크탑의 자원을 끌어다가 랩탑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Display는 서피스북이나 델의 쨍한 모니터로, 성능은 데탑의 리소스로 사용하고 싶은데, 아시다 시피 랩탑은 인풋 지원을 안합니다. 


KVM 스위치나 스트리밍은 다 느려서 못쓰겠구요. 

아마존의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인 workspace 처럼, 다른 컴퓨터의 자원만 가져다 쓰고 싶은데요. 관련 프로그램이 혹시 있나요?
기왕이면 오픈소스에 무료로 ㅇ,.ㅇ;;

질문 정리하면, 

1. 랩탑에서 데스트탑의 리소스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게임, 포토샵 등등, 그리고 하드 디스크 공간등)

2. VDI 같은 식이나, 집에서 Local network 상에서만 작동하면 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25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63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5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4
5898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6
5897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8
5896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8
5895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9
5894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3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4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5
5890 Calendar [2] 01.18 585
5889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7
5888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7 화장실 토일렛 [9] file 상호아빠 12.04 588
5886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8
5885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9
5884 크롬 사용시 계정에 따라 페이지가 다르게 뜹니다. [2] 스노우캣 01.21 589
5883 wdnr 4500 넷기어 transmission 설치 방법 질문 file 이히힝 09.13 590
5882 라우터 질문입니다. [6] file 상호아빠 06.30 590
5881 노트북 추천 부탁 드립니다. [4] 해색주 09.12 591

오늘:
9,803
어제:
13,291
전체:
24,545,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