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PALM이 새로 나왔네요.

2019.02.13 22:11

스테키 조회:653 추천:1

안녕하세요.
구KPUG에서부터의 유령회원입니다.
(로그인 해보니 2012년 스팸쪽지가 도착하네요 ㅎㅎ)

최근에 점점 커져가는 스마트폰에 지쳐서 가끔 작고 가벼운 마트폰을 검색하곤 했는데...
PALM이 떡하니 네이버에서 검색이 되더랍니다.
왠 짝퉁이야 했더니... 짭은 아닌데 짭인 팜입니다.
안드로이드를 심고 있고, 서브폰 컨셉이네요.
한국에서는 안팔겠지만 너무 탐이 납니다. ^^
혹시 해외에서 쓰고 계신분은 안계실런가요?
(옛날에 이러면 미국계시던 분들 댓글 많이 달렸었는데 ㅋㅋ)

신기하게 팜하니까 케이퍽이 바로 떠오르데요? 구KPUG이후로는 눈팅도 잘 안했는데 말이죠.. 쓰다보니 본가 어디에 저의 마지막 팜이었던 텅씨가 잠들어 있을거라는 생각도 드네요.

좋은 밤 되세요. 20년 눈팅이지만 케이퍽 유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KPUG 2025.08.06 28781
공지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KPUG 2025.06.19 54461
공지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맑은하늘 2018.03.30 68543
공지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iris 2011.12.14 490860
29812 토요일 아침 5시에 눈이 떠지다니... [8] Electra 11.08 373
29811 대만이 온다.. 라는 유튜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4] 왕초보 11.05 412
29810 서울 본가 TV에 별이 일곱개 생겼다고 합니다 [21] 왕초보 10.28 565
29809 34인치 모니터 질렀습니다. [13] 해색주 10.20 479
29808 이번 추석은 버라이어티 했습니다 [8] file 바보준용군 10.11 869
29807 벌써 추석이네요 [5] file 해색주 10.07 416
29806 강아지 추석빔...2 [11] file 아람이아빠 10.02 480
29805 나랏말싸미 듕국에.... [6] 인간 09.28 557
29804 강아지 추석빔.. [12] file 아람이아빠 09.21 559
29803 집을 질러야 할 것 같습니다. [5] 해색주 09.18 680
29802 테레비를 샀습니다 [17] file 바보준용군 09.11 1303
29801 체력이 마이너스이구만요. [8] 해색주 09.08 677
29800 영포티는 모르겠고 [9] file 바보준용군 09.06 1658
29799 영포티라고 아시나요? [11] 해색주 08.31 741
29798 그 동안 만든 것들 [8] file 아람이아빠 08.31 574
29797 kpop demon hunters [11] 왕초보 08.28 1252
29796 가족의 중요성 [13] 인간 08.19 885
29795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20] 해색주 08.18 678
29794 오아시스 욱일기 논란 [5] 왕초보 08.15 673
29793 몇년만에 자게에 글을 쓰는 중인지 모르겠습니다. [12] Electra 08.14 731

오늘:
1,613
어제:
6,044
전체:
24,484,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