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새학기와 이런저런 오래쓴 노트북을 교채하였는데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다만 업그래이드 이벤트 여파로 인한건지 뭔지 몰라도 성능이 잠깐동안 안나왔다가 오늘 해결하였습니다.



노트북의 경우는 라이젠 피카소 3700U 모델중 상위 라인업인 HP 엔비 X360모델로 구매하였는데 상당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피카소 탑제 제품의 경우 사실 가성비 제품을 구매하는것이 좋지만 휴대성을 강조하면서 마감이 좋은모델을 찾다보니 이만한 제품이 없는듯 하여 선택하였는데 상당히 마감도 좋고 빠릿합니다. 단점은 램이 온보드 형식이라 교체가 안된다는 점이 가장 단점이나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는 모델이다보니 큰 문제는 없을듯 하네요.


모니터는 작년부터 고민하다가 결국 구매하였는데 밝기가 낮은거(저가형 제품으로 상위등급에는 이런 문제는 없습니다) 빼고는 터치도 잘 먹히고 이쁘기도 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가장 놀란것은 터치반응속도가 상당히 좋네요.!KakaoTalk_20190809_170728884.jpg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KPUG 2025.08.06 28733
공지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KPUG 2025.06.19 54403
공지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맑은하늘 2018.03.30 68495
공지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iris 2011.12.14 490813
29831 아람이아빠님이 화사노래에 빠져계시다고 해서 [2] 왕초보 01.13 576
29830 26년엔 다이어트를 [5] 쩡아 01.09 523
29829 화양연화 특별판 보고 왔습니다. [2] 아람이아빠 01.06 494
29828 간만에 생존 신고 입니다... [14] koo 01.04 560
2982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 file 아람이아빠 01.03 457
29826 이걸 어떻게 한꺼번에 먹으라는 건지 [4] 엘레벨 01.01 496
29825 견생 3개월차 [2] file 인간 12.29 459
29824 강아지 사진.. [6] file 아람이아빠 12.18 512
29823 후임 이 입사를 했습니다. [7] 인간 12.15 566
29822 부산 가족여행 외 [5] file 인간 12.14 512
29821 제 옷과 강아지 옷.. [7] file 아람이아빠 12.13 462
29820 AI... 대세라는데 저에겐 너무 어렵네요. [3] 엘레벨 12.13 408
29819 수능 성적 발표일 [4] 해색주 12.05 433
29818 Belkin WEMO가 없어진다고 합니다 [10] 왕초보 12.02 445
29817 10만원 이내 즐거울만한 기기 [12] 해색주 11.29 507
29816 투자들 하시나요? [6] 해색주 11.23 418
29815 셋째 수능이 끝났습니다. [6] 해색주 11.23 338
29814 수능은 우리에게. 대한민국에게 무엇일까요 ? [10] 맑은하늘 11.14 413
29813 커피 원두 바꾸었습니다. [16] 아람이아빠 11.09 430
29812 토요일 아침 5시에 눈이 떠지다니... [8] Electra 11.08 370

오늘:
2,912
어제:
10,837
전체:
24,479,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