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 lte 엄청 빠르네요...

2019.09.28 00:07

MyStyle폐인 조회:616

번호랑 요금때문에 때문에 3g만 어머니 명의로 된거 9년째쓰다가...
딴번호로 lte 로 잠깐 왔는데 엄청빠르네요
번화가쪽 나가면 인터넷도 거의 안되어서
모바일 데이터 수시로 껐다켰다 했는데...
그것도 안해도 되고...
3.5만에 이렇다니 ㄷㄷㄷ 같은돈주고 같은 무제한이였는데
벤치비 속도 체크에서는 3g때 8Mbps가 최고 였는데
lte는 247이네요 대충 30배나 빠른속도 ㅠㅠ
거기다 명의가 제꺼라 또 따라오는 편의들..
금융이라던가 인증이라던가....
어머니랑 사이가 멀어져서 전번호는 제가 가지고 오기
좀 힘들거나 오래걸리겠지만...
일시정지 시켜서 내년 3월까지는 일단
이거 써보고 다시 돌아갈지 정해야 할꺼 같아요
암튼 쩌네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KPUG 2025.08.06 28982
공지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KPUG 2025.06.19 54644
공지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맑은하늘 2018.03.30 68702
공지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iris 2011.12.14 491072
29812 토요일 아침 5시에 눈이 떠지다니... [8] Electra 11.08 374
29811 대만이 온다.. 라는 유튜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4] 왕초보 11.05 416
29810 서울 본가 TV에 별이 일곱개 생겼다고 합니다 [21] 왕초보 10.28 579
29809 34인치 모니터 질렀습니다. [13] 해색주 10.20 493
29808 이번 추석은 버라이어티 했습니다 [8] file 바보준용군 10.11 883
29807 벌써 추석이네요 [5] file 해색주 10.07 423
29806 강아지 추석빔...2 [11] file 아람이아빠 10.02 484
29805 나랏말싸미 듕국에.... [6] 인간 09.28 563
29804 강아지 추석빔.. [12] file 아람이아빠 09.21 566
29803 집을 질러야 할 것 같습니다. [5] 해색주 09.18 688
29802 테레비를 샀습니다 [17] file 바보준용군 09.11 1307
29801 체력이 마이너스이구만요. [8] 해색주 09.08 683
29800 영포티는 모르겠고 [9] file 바보준용군 09.06 1662
29799 영포티라고 아시나요? [11] 해색주 08.31 747
29798 그 동안 만든 것들 [8] file 아람이아빠 08.31 581
29797 kpop demon hunters [11] 왕초보 08.28 1255
29796 가족의 중요성 [13] 인간 08.19 889
29795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20] 해색주 08.18 686
29794 오아시스 욱일기 논란 [5] 왕초보 08.15 679
29793 몇년만에 자게에 글을 쓰는 중인지 모르겠습니다. [12] Electra 08.14 738

오늘:
9,064
어제:
13,291
전체:
24,54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