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두이노? 이게 뭐래요??

2019.11.21 01:24

인간 조회:646

만문 에 올려야 맞는것 깉지만... 민문에서 아두이노 를 조회해보고 포틸에서 조회해뵈도 무슨.전자킷 깉은데...??? 집앞 코딩학원 보냈더니 저걸 가르친답니다. 교제도 없고 ppt보여주며 가르처준다네요. 오늘 첫날이라 뭐 별로 배운건 없다네요. 아두이노 라는 코딩 괸련 그런게 있는건가요?? 아이들 입문용으로 너무 쉬운게 있는데 뭐라고 했는데 기억도 안나고 그걸 배우기에는 너무 쉽다고 이걸 가르친답니다. 월수금 계획이 갑자기 바뀌어 매일가기로 했답니다. 내년말에 복학한다고 했더니 진도를 빨리 빼주겠다고... 제대로 보낸거 맞나?? 궁금하네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KPUG 2025.08.06 28967
공지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KPUG 2025.06.19 54631
공지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맑은하늘 2018.03.30 68694
공지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iris 2011.12.14 491062
29652 ↓↓↓↓ 아랫 글 광고입니다. ↓↓↓↓↓ [3] 왕초보 08.09 423
29651 음, 차를 질러야 합니다. [9] 해색주 08.07 718
29650 저도 지름.. [9] file 아람이아빠 08.07 463
29649 몇가지 질러 봤습니다 [10] file 바보준용군 08.07 593
29648 KPUG 호스팅 연장했습니다. [12] 해색주 08.06 445
29647 스패머 처리했습니다. [3] 해색주 08.06 323
29646 ↓↓↓↓ 아랫 글 광고입니다. ↓↓↓↓↓ [3] 하뷔1 08.06 333
29645 ▿▿▿▿▿ 아랫글 광고글 입니다 (냉무) [2] 바보준용군 08.06 497
29644 하뷔님이 알려주신.. 유용한 링크 게시판의 문제점 [8] 왕초보 08.01 445
29643 Qwerty palm pda (clie tg50, palm tungsten c) [10] file 쫀쫀 08.01 724
29642 뻘글 - 64-비트 윈도랑 팜이랑 싱크하는 드라이버 [4] 왕초보 08.01 433
29641 많은도움덕에 제주도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 [5] 인간 07.31 333
29640 강아지 사진.. [9] file 아람이아빠 07.31 348
29639 생존신고 밑 pda 복귀 다시 시작 [5] 쫀쫀 07.28 443
29638 숨이 막히게 그리운.. [19] 왕초보 07.25 445
29637 어릴땐 나이먹어가며 하나씩 정리될 줄 알았는데 [6] TX 07.22 512
29636 13년 간 같이 산 반려견을 어제 보냈습니다. [25] file minkim 07.18 811
29635 감자탕 생각나는 병에 걸렸습니다 [21] 바보준용군 07.15 680
29634 벌써 7월이네요. [4] 해색주 07.09 502
29633 마침내 만족스러운 정수기를 설치하였습니다. [8] file minkim 07.09 520

오늘:
10,175
어제:
13,839
전체:
24,532,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