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캠핑용 냉장고

2020.07.05 02:40

스파르타 조회:1706

간략 개봉기: https://blog.naver.com/ehddudasd/222021379388


결론적으로 상당히 만족합니다. 캐리어 형태가 기존 제품보다 확실히 개선되고 좋아져서 옮기기도 편리 하구요,

큰건 뭐 어쩔수 없죠 42L 이니까요 하지만 일반적 아이스 박시랑 비교해도 그렇게 까지 큰것이 아니기 떄문에 괜찮습니다


KakaoTalk_20200705_012753457_18.jpg


KakaoTalk_20200705_012753457_24.jpg


KakaoTalk_20200705_012753457_27.jpg


KakaoTalk_20200705_020453387.jpg


KakaoTalk_20200705_021114672.jpg


아직 테스트 중이라서 뭐 이렇다 저렇다 하긴 그렇지만 다른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상당히 이전작들에 비하여 개선되고 깔끔하고 이쁩니다. >.< 다만 다음주 갈 예정이였던 캠핑은 비가 와서 취소 하였습니다. ㅠㅜ 우중 캠핑을 가기에는 아직 초보라서 포기 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KPUG 2025.08.06 28975
공지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KPUG 2025.06.19 54638
공지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맑은하늘 2018.03.30 68697
공지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iris 2011.12.14 491067
29812 토요일 아침 5시에 눈이 떠지다니... [8] Electra 11.08 374
29811 대만이 온다.. 라는 유튜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4] 왕초보 11.05 415
29810 서울 본가 TV에 별이 일곱개 생겼다고 합니다 [21] 왕초보 10.28 578
29809 34인치 모니터 질렀습니다. [13] 해색주 10.20 493
29808 이번 추석은 버라이어티 했습니다 [8] file 바보준용군 10.11 883
29807 벌써 추석이네요 [5] file 해색주 10.07 423
29806 강아지 추석빔...2 [11] file 아람이아빠 10.02 483
29805 나랏말싸미 듕국에.... [6] 인간 09.28 563
29804 강아지 추석빔.. [12] file 아람이아빠 09.21 565
29803 집을 질러야 할 것 같습니다. [5] 해색주 09.18 687
29802 테레비를 샀습니다 [17] file 바보준용군 09.11 1307
29801 체력이 마이너스이구만요. [8] 해색주 09.08 681
29800 영포티는 모르겠고 [9] file 바보준용군 09.06 1662
29799 영포티라고 아시나요? [11] 해색주 08.31 747
29798 그 동안 만든 것들 [8] file 아람이아빠 08.31 581
29797 kpop demon hunters [11] 왕초보 08.28 1255
29796 가족의 중요성 [13] 인간 08.19 888
29795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20] 해색주 08.18 685
29794 오아시스 욱일기 논란 [5] 왕초보 08.15 679
29793 몇년만에 자게에 글을 쓰는 중인지 모르겠습니다. [12] Electra 08.14 737

오늘:
4,105
어제:
13,291
전체:
24,539,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