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및 구매후기



2018년 9월달일 그동안 사용한 넥서스 5X 약정완료일인 2년이 되어가서 가성비 최강이라는 


홍미노트5를 구입하게 되어서 간단한 사용기 남깁니다.


어메이즈핏 빕은 사용하던 페블스틸이 고장나 사용한지 2개월이 되었고 홍미노트5는 사용한지 한달 되었습니다.


1. 구입

어메이즈핏빕은 5만원정도에 직구로 구입을 하였고 시계줄만 가죽줄로 변경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홍미노트5는 20만원초반에 중국에서 직구로 구입을 했습니다.

오랜만의 직구라 걱정했는데 일주일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강화유리필름은 미스터훈에서 구입했고 케이스는 정품 오리지널케이스로 구입했습니다.

케이스는 촉감이나 모양새가 아주 마음에 들어서 네이비로 하나더 구입할까 합니다.


2. 사용

홍미노트5 구입후 기존에 사용하던 알뜰폰에서 다른 USIM만 받는 알뜰폰으로 번호이동을 해서 통신요금이 

반값이 되었습니다.

게임을 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쇼핑, 인터넷검색, 클리앙 이용, Nexflix  등을 이용하기에는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2년동안 잘 사용하는게 목표입니다.


어메이즈핏빕은 얼마전 카톡 메세지 오류가 있어 Notify & Fitness 앱을 통해서 카톡 메세지를 받고 있고

워치페이스는 My WatchFace 앱을 통해서 변경하고 있습니다.


3. 장점

어메이즈핏빕은 배터리가 제 기준으로 일주일에 10%정도 소모되고 매주 사무실에서 충전을 하고 있어서

배터리 걱정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홍미노트5는 예전에 사용하던 넥서스5X 보다 무게는 무겁지만 배터리가 상당히 오래가서 2일 정도는 충전없이

사용가능합니다.



4. 단점 

어메이즈핏빕 모양이 장난감처럼 보일때가 있습니다.

워치페이스를 잘못 선택하거나 심박기능을 활성화했을때 배터리 강탈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홍미노트5 충전단자가 USB-C 타입이 아닌 예전 일반  충전단자와 동일해서 구입전까지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5. 기타 

페블 다음 신제품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실망입니다.

애플에서 좀더 혁신적인 폰이 나왔으면 비싸더라도 구입을 고려했을건데 아무 망설임없이 샤오미 폰을 구입하게 되네요.



 


오늘:
785
어제:
916
전체:
15,150,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