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4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6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87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3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68 |
|
4595 |
|잡담|
u zoen f1 패션 펌웨어입니다. ( 뒤로가기 적용 버전 )
| 루이컬 | 12.09 | 1816 |
|
4594 |
|잡담|
P75 펌업했습니다.
[4]
| powermax | 02.11 | 1816 |
|
4593 |
|잡담|
크크;; 강좌란에 있는 타블렛 분해도좀 빌려가겠습니다 ^_^;;
[1]
| yohan666 | 02.16 | 1816 |
|
4592 |
|잡담|
안드로이드 패드 백커버를 투명으로 주문제작할수 있을까요?
[5]
| ydk8249 | 04.27 | 1816 |
|
4591 |
|잡담|
볼륨버튼의 부재..
[2]
| Cavallini | 04.18 | 1816 |
|
4590 |
|잡담|
n70s 환불하기로 했어요..
[7]
| 짐레이너 | 10.04 | 1816 |
|
4589 |
|잡담|
케퍽에는 넥10 사신 분이 안계신가요?
[8]
| 가룹네비 | 11.28 | 1816 |
|
4588 |
|잡담|
으하하 드디어 RK3188 오고 있습니다.
[7]
| 星夜舞人 | 03.18 | 1816 |
|
4587 |
|잡담|
앞으로 나올 타블렛 가격 보면서 슬프다고 해야할지 기쁘다고 해야할지 원...
| 星夜舞人 | 04.28 | 1816 |
|
4586 |
|잡담|
펌웨어 보내다 꽝났네요. T_T~~
[2]
| 星夜舞人 | 07.07 | 1816 |
|
4585 |
|잡담|
케이스에 구멍냈어요....
[3]
| 이C | 11.17 | 1817 |
|
4584 |
|잡담|
아.... ios만 쓰다보니 펌웨어 업글 근육이 퇴화한듯 하네요;;;
[4]
| yohan666 | 01.22 | 1817 |
|
4583 |
|잡담|
Voyo Q909를... 중관촌님께 구매했네요.
[3]
| kim5003 | 03.04 | 1817 |
|
4582 |
|잡담|
ainol사의 제품 펌웨어 업데이트가 왔습니다. 3월7일자...
[4]
| Kreator76 | 03.07 | 1817 |
|
4581 |
|잡담|
PD10 받았습니다.
[12]
| yohan666 | 03.16 | 1817 |
|
4580 |
|잡담|
e人e本사의 T4가 IPS 8인지 스크린이네요 =_=
[8]
| yohan666 | 04.11 | 1817 |
|
4579 |
|잡담|
벙개아닌 벙개칩니다
[5]
| 이스크라 | 04.20 | 1817 |
|
4578 |
|잡담|
헐.. ㅠㅠ Teclast A15 강화유리 깨졌네요 ㅠㅠ
[9]
| Pinkkit | 04.22 | 1817 |
|
4577 |
|잡담|
[추가][MOMO9-2ND] 4월27일자 펌웨어 - 1.2Ghz로 올렸군요..;;(ㅠㅠ)
[5]
| 무한그너머 | 05.04 | 1817 |
|
4576 |
|잡담|
GPS를 붙였는데.. 신호가?...
[3]
| 수원사랑 | 06.02 | 1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