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9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9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4 |
|
4675 |
|잡담|
V811 펌웨어 1.5.5가 나왔습니다.
| 강건함으로 | 10.25 | 1803 |
|
4674 |
|잡담|
N50 12월 12일 펌웨어입니다. (하지마세요. 버그심합니다.)
| 태블릿포 | 12.13 | 1804 |
|
4673 |
|잡담|
N90 대략 평가?
| 프로스트292 | 01.04 | 1804 |
|
4672 |
|잡담|
Novo 7 Advanced 최적화 잘 해주니 못쓸 수준은 아니군요.
[2]
| piloteer | 02.07 | 1804 |
|
4671 |
|잡담|
s9으로 만족해야겠네요
[5]
| 범인진수 | 03.03 | 1804 |
|
4670 |
|잡담|
마켓이 업되었네요~~~플레이스토어 라네요~
[12]
| 꾸기 | 03.07 | 1804 |
|
4669 |
|잡담|
KPUG 펌웨어 자료실 로고를 만들어 주세요 ^_^
[8]
| yohan666 | 03.12 | 1804 |
|
4668 |
|잡담|
[태생이 마데산일것 같지만] 어중간한시기에..제품들은 나오는 군요.
[3]
| 무한그너머 | 07.04 | 1804 |
|
4667 |
|잡담|
우연찮게 모토로라 xoom 영입했습니다.
[1]
| 수빈아빠처리짱 | 04.21 | 1804 |
|
4666 |
|잡담|
순간의 선택
[22]
| 곰뚱 | 02.02 | 1805 |
|
4665 |
|잡담|
기기의 홍수네요.
[4]
| powermax | 02.29 | 1805 |
|
4664 |
|잡담|
머피의 법칙...
[5]
| Rongjuns | 06.13 | 1805 |
|
4663 |
|잡담|
x86 태블릿 유저 분들 계신가요-
[7]
| RuBisCO | 10.17 | 1805 |
|
4662 |
|잡담|
아헝헝 중국 펌웨어다운의 절망적인 속도 ㅠㅠㅠㅠ
[2]
| 영택 | 03.01 | 1806 |
|
4661 |
|잡담|
안드로이드의 개방성은 사람을 놀라게 할 때가 있습니다..
[6]
| 클라우드나인 | 03.06 | 1806 |
|
4660 |
|잡담|
Ramos W17 Pro, 물량이 풀렸나봅니다.
[10]
| Lock3rz | 05.04 | 1806 |
|
4659 |
|잡담|
같은 가격이면 ipad 1 vs 듀얼코어 중국태블릿 뭐가 좋을까요???
[2]
| me고자라니 | 01.09 | 1806 |
|
4658 |
|잡담|
으으으... 새벽이 되니 더 뽐뿌가 오네요 ㅠ
[2]
| 안쏘쏘 | 01.21 | 1807 |
|
4657 |
|잡담|
n90 구매 시도
[7]
| 신촌밤안개 | 04.04 | 1807 |
|
4656 |
|잡담|
현재 대부분의 메이져 제조사들이 짜증스러운 부분이
[5]
| RuBisCO | 10.26 | 1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