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및 구매후기


HUUM 무선충전기

2020.01.07 09:19

나도조국 조회:51 추천:1

지인을 통해 하나 얻었습니다. HWC-700Q. 제 갤s8+에는 잘 되는데.. 문제가 한두개 보이는군요. 별거 아닌데 좀 아쉬운.


(다나와 검색해보니 가격도 그리 착하지 않군요. 다시 검색해보니 싼 가격도 나옵니다. -_-;;) 딱 제목처럼 다나와에서 검색하면 나옵니다.


디자인은 깔끔합니다. 스탠드 모드로 쓰는 발을 뽑아서 뒷면에 자석으로 붙이게 되어있어서 휴대성이 짱입니다. (처음엔 돌려펴는 넘인줄 알고 까딱거려보았는데 무리한 힘을 가했으면 그대로 망가뜨렸을듯) 지금 쓰는 발이 고정된 넘은 ㄱ자라 휴대성이 꽝인데 말입니다. Fast charging도 잘 되고요. 눕혀놓고 쓸때 움직이지 말라고 고무발이 네개 붙어있어서 잘 안 움직입니다. 눕혀놓고 쓸땐 어차피 건드릴 일도 움직일 일도 없어서 그리 중요한 점은 아니지만요. 결정적인 문제는.. 스탠드 모드로 조립을 하면 필요한 고무발이 하나도 없다는 점입니다. 스탠드 모드에선 움직이는게 매우 불편한데 말이죠. 사소한 설계 실수가 사용에 매우 거슬립니다. ㅠㅜ 이 부분이 고쳐질때까지는 (고무발 두개 붙이기.. 어려운 일도 아니예요) 이 물건은 비추입니다. 바닥에 눕혀놓고 쓰실거라면, 싸게 살 수 있다면 사볼만 합니다. (대략 제 ㄱ자 물건보다 두배정도 비싸군요. 둘다 Fast Charging성능은 별 차이 없습니다)


또 갤s10에는 잘 안되는군요.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증상은 Fast charging이 잘 안되고, 완충이 안되는 경우가 많네요. s8+는 아무 문제 없습니다. 그전부터 갖고있던 ㄱ자 물건은 s10도 잘 됩니다) 어쩌면 s10이 s8+ 보다 조금 짧은데 그것때문에 코일 위치가 잘 안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케이스 탓일 수도 있고요. (s8+는 알폰입니다)


참고로 ㄱ자 물건은 Nanami라는 물건입니다. 아마존에서 싸게 풀때 두개 사서 쓰고 있습니다. (두개 팩은 사지마세요. 이상하게 한개 짜리 두개 구입하는 것보다 비싸게 팔고 있습니다) 지금은 괜찮은 물건이 많은듯 해요. 이 나나미는 이름이 좀 일본 스러운게 큰 흠이긴 합니다.


오늘:
423
어제:
2,539
전체:
12,897,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