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및 구매후기


젤리빈 프리뷰를 깔아밨습니다.

 

정화니 님의 프리뷰1에서 조금더 나아진듯합니다.

 

일단 터치는 정상(터치가 한박자? 또는 두박자정도 느립니다. 하지만 밀리는건 없는거 같습니다.)입니다.

 

g센서가 동작은 하는데 뒤집히는 문제가 있어 마켓에서 센서앱을 받아 해결은 가능합니다.

롬쿠커는 센서를 아에끄라고 하네요

 

카메라앱이 2개가 깔리는데 둘다 작동은 안합니다.

 

기본설치앱이 120개정도 되는데 경량화롬은 아닌듯합니다. 

 

유튜브에서 플레이못하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특히 hd는 거의 실패했습니다.

(플레시플레이어 미지원때문인가요? - 오프라인설치는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ui는 조금더 부드럽습니다. (젤리빈이 gpu를 조금더 적극적으로 활용한다고 들었습니다.)

 

작업줄에 ics에서는 메일 개수를 뿌려주던것이 젤리빈에선 메일 내용이 보여집니다.

 

젤리빈특성상 위젯크기를 자유롭게한다는데 런처가 강제하면 어떻게 할수는 없는거 같네요

여러위젯을 깔아봐야겠습니다.

 
종료후 전원관리는 그럭저럭입니다. 10%남은 상태에서 종료후 15시간후에 켰더니 5%남아있었습니다.
 
다른기기들의 와이파이 문제는 이미 정펌단계에서 해결된과제라 문제없이 작동합니다.
 
Gapps는 Jelly Bean 2012-07-26 꺼가 입혀져있습니다.

 

 

단점들만 쭉 나열한거 같은데

 

장점하나 말씀드릴께요. 부드럽습니다.. ics보다는 좀 더 괜찮은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터치문제, 센서문제, 유튜브만 해결되면 좋을텐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추가]

usb디스크가 작동하지 않으므로 내려갈땐 LiveSuit 로 내려가야합니다.

 

[추가]

베트남 롬은 다 센서오류네요.

역시 제이티님롬으로 돌아가야겠어요.

정펌은 루팅이 안되어있는 관계로... 

 

 

 

http://teen9xpro.net/share/CM10_P85_Preview_4.zip

 

 


오늘:
148
어제:
1,923
전체:
16,234,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