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불량은 교품외에는 답이 없는건가요?
2012.08.25 08:56
말 그대로입니다
v711을 주문했는데 초록색 막대기만 몇개 보이다 꺼져버리는 최악의 불량이 왔네요.
9일이나 기다렸는데 아주 돌아버릴거 같습니다.
고칠수는 있는지, 안되면 어떻게 교환해야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네이버 타오마켓 카페에서 구매했습니다.
코멘트 6
-
썬더링
08.25 09:19
-
kim5003
08.25 18:16
환불하기로 했습니다..ㅠㅠ
-
마더보드와 LCD 케이블 접촉이 제대로 안된 문제인듯 합니다.
(이건 QC쪽 보다는 배송쪽의 문제가 ~)
배따서 케이블 밀어 넣으면 되는 경우도 있긴 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
kim5003
08.25 18:16
답변 감사합니다... 환불하기로 했네요.
-
낙랑이
08.25 18:13
교품 하시는게 나으실 듯 합니다.
전에도 Teclast A10에 스크린에 문제가 생기신 몇 분이 자가 수리를 시도하신 다음에
그래도 안 고쳐지자 심천에 계신 회원분을 통해서 수리를 하려고 했는데
임의 분해를 한 흔적이 있어서 수리를 거부당할 '뻔'하셨다고 합니다.
-
kim5003
08.25 18:15
그렇군요...
일단 구매대행 통해서 환불하기로 하기는 했는데... 아, 첫 구매대행이 이리 되버리니 너무 씁쓸하네요.
ㅎㄷㄷㄷ 하네요, 저도 티오바오에서 v712주문하고 월요일쯤 받을것 같은데, 불안합니다.
교품하는게 낮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