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공정자체는 20nm로


할거라고 합니다.


64bit ARM이라면 잘하면 Window 8 RT가 아니고 Window 8도 그냥 돌아가는게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링크


사진을 보면 대략 자세한 전개도가 나오는데요.


A50은 저전력을 기반의 퍼포먼스 위주로 가는 CPU가 될거라고 합니다.


따라서 항후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A50의 경우는 안드로이드, 윈도우 RT, iOS 혹은 기타 모바일 운영체제로 들어갈 가능성만 있는것이 아니라


PC쪽에 집중되지 않을까라는 예상도 해봅니다.


물론 꼭 맞다라고 볼수는 없겠지만


실제로 A50에 윈도우 7정도가 포팅이 되버린다면


안경형 컴퓨터가 실질적으로 투입될수도 있다라고 보시면 될겁니다.


다만 나와도 주머니에 배터리팩은 넣고 다녀야 겠죠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5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5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77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4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6
4795 |잡담| 타블렛의 GPU와 CPU를 플클럭으로 돌리면 안되겠네요? [1] 星夜舞人 12.14 920
4794 |타블렛뉴스| AA3은 TV용 타블렛으로?? 星夜舞人 11.16 943
4793 |잡담| 그럴 바에는... [3] 해색주 11.03 1017
4792 |잡담| Almost Ready to Go. [1] 星夜舞人 12.21 1024
4791 |잡담| Wifi 모듈의 경우 능력만 있으면 그냥 동일회사의 다른 WiFI GPS 혹은 블투 모듈만 바꾸면 되겠네요. [4] 星夜舞人 12.15 1029
4790 |잡담| 컨버터블 노트북의 수율이 꽤 안좋다고 합니다. [3] 星夜舞人 12.02 1036
4789 |잡담| Rockchip의 GPU업데이트 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1] file 星夜舞人 12.02 1038
4788 |잡담| Allwinner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2] 星夜舞人 12.03 1071
4787 |잡담| 부품의 세대가 2-3세대 밑이네요. [3] 星夜舞人 11.08 1090
4786 |잡담| 내년 1월 중국 타블렛 시장에 대한 예상 [2] 星夜舞人 11.16 1128
4785 |잡담| Allwinner의 A64의 양산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1] 星夜舞人 12.18 1160
4784 |잡담| 종 잡을수 없는 인텔의 리베이트 정책.. 星夜舞人 12.24 1173
4783 |잡담| 이제 드디어 내장 낸드 속도에 향상에 따른 성능차이가 나기 시작했네요. [1] 星夜舞人 01.02 1178
4782 |잡담| Uniscom 에서 저렴이 7인치 3G 태블릿을 출시하네요. [2] file rui 10.30 1257
4781 |잡담| 식겁했네요 [1] 페퍼민트 10.05 1260
4780 |질문| ifive x2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는데 rk3188 범용 update.zip같은게 있나요? [2] J 11.15 1298
4779 || 이제 주력기종이 다 대륙산으로 바뀌었네요. [6] file hyperaesthetic 09.18 1301
4778 || 잡스의 QA에 한국 기업이 언급되서 또 난리군요. [8] 가영아빠 07.17 1312
4777 || cube talk 9x 3G 사용문제 질문 드립니다. [2] file 강건함으로 09.24 1345
4776 || Rockchip의 RK3368 매인라인업에서 포기??? [1] 星夜舞人 10.15 1456

오늘:
1,002
어제:
10,837
전체:
24,477,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