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별다방 커피맛이 특별해요

2013.02.13 20:57

해색주 조회:1724

해색주는 녹차를 무척이나 좋아하고, 2년전까지는 부정맥 때문에 커피를 안마셨어요. 근데 2년전에 야간 대학원 다니면서 너무 피곤해서 커피를 마시기 시작했어요. 차츰 커피에 익숙해지고 나름 커피도 알아보고 있었죠.

회사 근처에 참 다양한 커피셥이 있어요. 작은 커피샵, 카페베네, 홀리스, 이디야, 커피빈즈, 던킨 등이 있지만 스타벅스 커피만큼 깊고 풍부한 맛은 없더군요.

그냥 아메리카노인데, 라떼처럼 부드러운 맛이에요. 덕분에 다른 커피는 잘 안마시게 되더군요. 좀 많이 걸어야 되는 길에 별다방이 있는게 아쉬워요.

별다방 커피가 특이한 이유가 뭘까요? 저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다른데와는 다르더군요. 회사에선 캡슐 커피 마시는데, 바로 마셔야 좋더군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2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1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4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3
5898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4
5897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5
5896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7
5895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7
5894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2
5893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Calendar [2] 01.18 582
5890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3
5889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4
5888 실험실 설계 저렴하게 하거나 개인이 꾸며서 연구실 인증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4] 星夜舞人 09.08 585
5887 혹시 5-pin 마이크로 USB female to female 젠더/어댑터/커넥터 보신 적 있으신가요? [4] 야호 08.12 585
5886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86
5885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7
5884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7
5883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2 엘케피탄 한영 전환시 캡스락 꺼지나요? [4] IRON 12.23 588
5881 화장실 토일렛 [9] file 상호아빠 12.04 588

오늘:
10,119
어제:
13,665
전체:
24,518,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