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추노의 결말을 알고 있다.
2010.03.25 12:04
교통사고가 나서 주인공들이 죽거나 하지는 않는다.
아님 말고...
코멘트 12
-
힘냅시다
03.25 12:22
-
편강
03.25 12:24
혹자는... 낙마 사고가 있을 것이라는 예언을 하던데요;;
-
맑은샛별
03.25 12:27
제가 댓글을 다는 사이에... 낙마사고... 저도 그 생각했어요. ㅋㅋ
-
tubebell
03.25 12:25
글을 보니 생각나는 글이 있어 퍼 왔습니다. (출처 : 오유)
===================================================================================================
(1) 귤을 한번이라도 먹은 사람이 200년 안에 죽을 가능성은 99.9%
(2) 귤을 기도에 넣으면 기침이 나온다.
(3) 귤을 짜서 눈에 넣게되면 눈이 갑자기 따가워진다.
(4) 실험용 쥐를 감귤주스 통에 넣고 봤더니, 24시간 내에 익사할 확률은 96%이었다.
(5) 강도,살인등을 저지른 사람에게 똥, 귤을 주었더니 귤을 먹었다.
(6) 건강한 성인 남성 25세에게 귤 한개를 주고 방에 3주를 가두었더니 그 사람은 죽었다.
(7) 귤을 15층에서 떨어트려 보았더니 터져서 옆에있던 사람이 봉변을 당하였다.
(8) 귤 5백 박스를 싣고 가던 트럭이 전복되어 1천만 원 이상의 피해가 났다.
(9) 몇 개월 이상 된 귤을 먹으면 배탈이 난다.
(10) 귤을 따다가 한 사람이 귤을 실수로 다른 사람의 눈에 아주 강하게 던졌는데, 그 사람은 눈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었다.
(11) 귤 50개를 한 사람의 입에 쑤셔 넣으면, 그 사람의 입은 터지게된다.
(12) 배고픈 사자 앞에 귤을 들고 서 있는 사람이 가자 그 사람은 사자에게 중상을 입었다.
(13) 귤 옆에 화약을 놓고 불을 붙이면 터진다. -
왕초보
03.25 12:41
귤.. 무서운 물건이군요. 이걸 우리가 먹고 산단 말이죠. ( '')
-
귤이 이렇게 무서운 것이었다니.
이제 우는 아이에겐 곶감이 아니라 귤을 줘야 할까요?
-
귤 많이 먹었는데 그럼 이제 저는 200년도 못사는건가요? 흑흑.. 슬프네요.
-
여진석
03.25 15:31
Dihydrogen Monoxide;DHMO
많은 종류의 물질을 빠른 시간에 용해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에테르나 사염화탄소처럼 공업용 용매로 많이 사용된다.
DHMO는 공업적으로 매우 유용하지만 인체에 극히 위험한 물질이다. 2008년 국내에서 DHMO에 과다하게 노출되어 사망한 청소년의 수[1]는 심장질환으로 사망한 청소년의 수와 맞먹는다. 하지만 보건복지부에서는 재계의 압력으로 인해 DHMO에 대한 규제와 위험성에 대한 홍보를 의도적으로 회피하고 있다. 따라서 DHMO에 과도하게 노출되는 몇몇 직업 종사자들과 전문가들을 제외한 일반인들은 DHMO의 위험성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빠른 시간 내에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DHMO의 특성상 DHMO의 위험성을 미리 알고 대비하는 것이 장수의 지름길이다.
다음은 DHMO의 위험성에 관한 설명이다.
- 허용량 이상의 DHMO를 섭취할 경우 두통·경련·혼란·의식불명 등의 증세가 나타나며 심할 경우 사망한다.
- DHMO에 장시간 피부가 노출될 경우 피부 박리 등의 영구적 피부 손상이 생길 수 있다.
- 대량의 DHMO에 호흡기가 노출될 경우 DHMO는 폐의 폐표면 활성제를 치명적으로 손상시킨다. 인간을 포함한 대부분의 포유동물은 응급처치가 없다면 10분도 버티지 못하고 질식사한다.
- 아무리 적은 양이라도 무의식중에 DHMO를 흡입한다면 사망할 수 있다.
- 기체 상태의 DHMO에 노출될 경우 화상을 입을 수 있으며, 다량 노출될 경우 피부 손상과 감염으로 인해 사망한다.
- 고체 상태의 DHMO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피부 손상이 생기며, 심할 경우 해당 부위를 절단해야 한다.
- DHMO는 공업용 용매로 사용될 만큼 강한 용해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성질은 대부분의 금속을 부식시킬 수 있다. 또한 아황산, 이산화질소, 이산화탄소 등과 반응하여 산성비의 원인 물질을 만든다.
- 흔하지 않은 경우이지만, DHMO는 치명적인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다.
- 한국 전역의 강과 호수에서도 양의 차이는 있지만 공통적으로 이 물질이 검출되었으며, 남극 빙하에서도 검출된 적이 있다.
- 기온이 많이 상승한 여름철에 야외에서 활동하면 이 물질의 섭취가 평소보다 증가한다.
- 전자제품과 이 물질이 접촉하면 쇼트를 일으킬 수 있다.
- 이 물질에 노출되면 자동차 브레이크의 성능이 저하된다.
- 초기 상태의 종양 혹은 궤양 조직에서 발견된다.
- 적대적인 개들로부터 치명적인 공격을 받게 만들 수 있다.
- 플로리다, 뉴올리언스 등지에서 나타나는 대형 폭풍을 포함한 미국의 중서부 지방에 나타나는 치명적인 사이클론과 자주 연관된다.
- DHMO의 열 특성 변화는 엘니뇨 현상의 가장 유력한 원인이다.
- 이 물질은 중독성이 매우 강하다. 일단 이 물질을 한번 입에 대고 나면, 다시 섭취하지 않고는 단 하루도 버티기 힘들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단증상은 대단히 심각하다. 고열과 신체의 경련, 심한 경우 환각을 동반한 정신 장애와 혼수상태를 유발한다.
- 암 말기 환자의 체내, 당뇨병 환자의 오줌 등 중증 질환자들의 체내에서 많은 양의 DHMO가 발견되고 있다.
- 대부분의 연쇄살인범들이 범행 전 24시간 동안 이 물질을 흡입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 불사신에 가까운 라스푸틴도 이 물질 때문에 사망.
이 물질은 산소원자 하나와 수소원자 2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화학식은 H₂O.
----------------------------------------------------------------------------------------------------------------------------------------------------------------------------이것이 오리지널이지요.
산화수소, 사람을 죽게 만드는 무서운 물질입니다.
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산화수소에 의해서 목숨을 잃고 있습니다.
- 허용량 이상의 DHMO를 섭취할 경우 두통·경련·혼란·의식불명 등의 증세가 나타나며 심할 경우 사망한다.
-
맑은샛별
03.25 12:26
교통사고가 꼭 자동차와의 사고를 의미하는 않죠. ^^
말타고 가다가 서로 부딧쳐서 낙마하면... 그것도 교통사고니까요.
어쩌면 길을 걷다가 날아가는 새랑 부딧치면... 항공사고일까나요. ^^;;
추노의 주인공이 죽을지 살지는 모르겠지만... 최종회까지는 살아 있을꺼에요. ^^*
-
언년이가 대길한테 .. 시간을 멈췄음 좋겠다란 소리만 안한다면야
최종회에서도 죽지 않을 꼽니다 ㅋㅋ
-
iris
03.25 12:54
더 확실한 결말을 알려드릴까요?
대길이와 태하가 배다른 형제로 밝혀지고, 백혈병에 걸린 언년이에게 대길이가 골수를 주며 끝나지... 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
제가 알기론 태하가 언년이를 배신하고 언년이는 얼굴에 점하나 붙이고 청나라로 찾아가서 복수하고 오뎅장사로 성공한답니다.
그리고 대길이는 서해를 바라보면서 '오뎅꼈습니까~'를 외치면서 외롭게 산다고도 하던데요.
비행기 테러로 죽는 것도 아닐 것이라는 장담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