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및 구매후기


기존의 갤넥용 선달린 삼성충전기는 선이 부실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렇다고 검증도 안된 제품을 사기에는 찝찝하죠. 

기존 폰에 번들로 들어가는 모델로 구매를 하는게 맘 편하더군요. 그래서 갤노트2용 충전기를 구매하여 씁니다.


다만 야외서 충전을 하려면 충전기를 끼울수 있는 콘센트가 하나인 경우가 많아서 USB 2포트 모델이 필요해 오늘 이마트에서  LOTS껄 구매했습니다.


모델 : 삼성  ETA-U90KWK -  갤럭시 노트2용이라고 합니다

         LOTS PTA-406 (PTA-400은 usb케이블 포함 동일 모델) - 베가 아이언 충전용으로 TA-410로 납품 . 껍데기만 다르지 동일 모델


가격 : 삼성 ETA-U90KWK . 오늘 오픈마켓 가보니 케이블 빼고 5,6천원쯤. 여름에 2배가격주고 샀는데 헐값에 팔리네요.

 LOTS PTA-406 . 이마트에서 9천9백원 입니다.  인터넷에서는 케이블 포함한 PTA-410 모델은 1만2천쯤.


디자인 : 삼성 꺼가 좀 더 작습니다.  유광모델이며 매우작아서 멀티탭에 끼우거나 보관시 조금 더 유리.

   LOTS꺼는 무광이며 삼성에 비해  2mm정도 두껍고 1cm더 높습니다. 그리고 USB포트가 2개. 

photo.jpg

photo(1).jpg


photo(2).jpg



성능 : 둘다 5v 2A 동일 성능입니다. 다만 LOTS껀 2포트라서 2개의 제품을 충전할 수 있죠. 그때는 각각 1A충전하게 됩니다.

 또한 다른 점이 하나더 있는데 삼성 충전기는 애플기기에 끼울경우 '충전 중이 아님'메시지가 나옵니다. 

         LOTS제품은 애플제품 사용가능하다는 광고처럼 경고없이 잘 충전되요.

삼성꺼는 lots꺼에 비해 열이 좀 더 나오는거 같아요.


photo(3).jpg


결론 : 하나의 제품만 충전할꺼면 삼성꺼 사라. 이벤트로 한시적인지모르겠지만 최근엔 반값. 

         1A로 나뉘지만 2개 제품을 충전하고 싶으면 LOTS꺼 사라. 애플제품 충전때 경고메시지도 안뜸.





오늘:
1,735
어제:
2,096
전체:
16,232,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