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늦게 들어왔네요! 첫 번째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
2010.02.08 00:40
안녕하세요, tubebell입니다.
우와....
깔끔하고 좋네요.
어떤 스킨으로 바꾸든지... 만족할 것 같습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운영진 여러분 ^^
아참, 옆의 목록에서 게시판 이름마다 "> 표시가 들어가는 건.......
잘못 나오는 거 같기도 하네요.
천천히 둘러보는 건 내일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코멘트 3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공지 |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 KPUG | 2025.08.06 | 28692 |
| 공지 |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 KPUG | 2025.06.19 | 54368 |
| 공지 |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 맑은하늘 | 2018.03.30 | 68454 |
| 공지 |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 iris | 2011.12.14 | 490760 |
| 50 | 오오오 진짜 오픈이군요!! [3] | 이강원 | 02.08 | 4660 |
| 49 | 아 편하다... 반갑습니다. [4] | 아싸 | 02.08 | 4249 |
| 48 | 반갑습니다. [2] | leo | 02.08 | 5521 |
| 47 | 고향에 돌아온 느낌입니다. [2] | hl5brj | 02.08 | 5558 |
| 46 | 수고 많으셨습니다. ^^ [7] | 돌마루™ | 02.08 | 4615 |
| 45 | 인사드립니다.. [2] | 공간 | 02.08 | 5152 |
| 44 | 수고 많으셨습니다. [2] | ori9 | 02.08 | 5622 |
| 43 |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3] | BLUE | 02.08 | 4668 |
| 42 | 와 새집이다~ [2] | 피톤치드 | 02.08 | 4564 |
| 41 | 가입글... [1] | 인포넷 | 02.08 | 5043 |
| » | 너무 늦게 들어왔네요! 첫 번째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 [3] | tubebell | 02.08 | 4478 |
| 39 | 아까 리셋될줄 알고 써놨는데.. [4] | jinnie | 02.08 | 4224 |
| 38 | 첫 퇴청신고 [5] | 017 | 02.08 | 4857 |
| 37 | KPUG오픈을 축하합니다. [1] | 시브 | 02.08 | 5267 |
| 36 | 와우~ 축하해요~^^ [1] | 폴군 | 02.08 | 4968 |
| 35 | 세번째로 가입 했습니다. [3] | bluepond | 02.08 | 4313 |
| 34 | 포인트가 줄었어요~!!!! [12] | DIFF | 02.08 | 6384 |
| 33 | 헝거첵~ [3] | 017 | 02.08 | 5161 |
| 32 | 잠들도 없어요... [7] | 힘냅시다 | 02.08 | 4145 |
| 31 | kpug 화이팅~! [4] | 우아미 | 02.08 | 4237 |


지금 계획으로는 스킨의 변경은 가급적 없을 것이며(새로운 로고와 너무 안맞지 않는 한 그럴 것입니다.), 새로운 로고의 추가나 일부 기능 보완 정도로서 사이트를 완전 완성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