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세이프 보험 처리 절차..
2014.08.15 00:03
질문하시기 전에 게시판 검색을 먼저 해주세요.
타블릿PC, 스마트폰에 관한 질문 또는 요청은 <포터블기기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인포넷입니다...
아들 스맛폰을 갤스5로 6월경에 기변을 해주었어요...
오늘 마눌 마중 나가면서 어떤 어른과 부딪치면서 폰을 땅바닥에 떨어트렸는데, 태깃가 밟고 지나가서 전혀 사용을 못 하게 되었어요...
기변을 해줄때에 폰세이프II 제휴형으로 보험을 가입해주어서, 보험처리를 해주면 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보험 처리 절차와 비용을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답변을 주시는 분들께는 미리 감사인사드립니다...
코멘트 4
-
왕초보
08.15 03:25
-
인포넷
08.15 12:15
답변 감사합니다...
-
4-5번 받아봐서...
일단 보험을 접수합니다.
폰 보험(통신사마다) 사이트가있습니다.
파손 시기, 방법 등등 적습니다.
그리고 수리후 구비서류를 확인합니다.
수리를 진행합니다.
접수증, 수리내역서(?)등등 보험 처리한다고 하면 알아서 뽑아줍니다.
자비로 일단 비용을 처리합니다.
증빙서류를 팩스나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보험사에서 확인후 1-2주안에 본인부담금을 제외한 비용을 통장으로 송금해줍니다.
-
맑은하늘
08.26 20:26
114가 제일 정확 할듯 합니다.
잘 해결되고 계신지요 ?
이게 파손이라.. 수리쪽으로 가려면..
- 파손사고 시, 반드시 SKT대리점 및 직영A/S센터 또는 제조사가 지정한 공식 A/S센터에서 수리하셔야 합니다.
- 수리비용은 SKT 대리점 및 직영 A/S센터는 익월 요금청구서를 통해 납부하시고, 수리내역서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제조사 A/S센터는 수리비를 선납하시고 수리내역서 및 영수증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파손 사고 시 오작동 및 소모품 파손 등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 SKT대리점 및 직영 A/S센터를 통해 수리하신 경우 요금청구서를 통해 수리비 완납 후 전용 고객센터(1599-4962) 및 www.tsmartsafe.com으로 보상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승인 후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파손 수리지원금이 접수 계좌번호로 지급됩니다.(최소 자기부담금 3만원)
요렇게 나오는군요. 그런데 수리 불가능한 상황같아 보입니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