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will 결제 후 미배송건에 대한 질문입니다.
2014.09.26 12:56
질문하시기 전에 게시판 검색을 먼저 해주세요.
타블릿PC, 스마트폰에 관한 질문 또는 요청은 <포터블기기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해외직구를 2년 정도 해 봐서 그럭저럭 해외구매에 자신이 있었습니다.
중국쪽은 타오바오만 이용했었는데 그 이유는 제 경험으로는 취소 환불 처리나 구매자보호가 잘 되어 있어
판매자 선별만 잘 하면 되어서 여태 별 탈 없이 구매했고 환불받은 적도 몇 번 있었습니다.
오히려 타오바오가 익숙해지니 말은 많이 들었지만 알리나 판다윌은 전혀 고려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헌데 이번에 구매하고 싶은 물품이 타오바오에서는 판매가 거의 없는데 판다윌에서 제법 구매자가 있고 리뷰가 있길래
게시판에서 검색해보니 판다윌이 구매하기에 괜찮다고 말씀하시는 분이 계셔서 페이팔로 결제를 하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배송을 홍콩페덱스로 하였는데 일주일째 쉽이 안 떠길래 고객서비스에 메일을 하니
"재고가 없다. 며칠 기다리면 재입고되는데 기다려주겠느냐 아님 다른 아이템으로 변경하겠느냐?"
라고 답변이 와서 고민끝에
"기다릴수는 있지만 얼마나 걸리는지 알려달라" 고 하니
"지금 물건이 없다. 다른 아이템으로 변경을 하겠느냐?"
라고 오늘 재답변이 왔습니다.
막상 저렇게 답이 오니 아무래도 취소하고 환불을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궁금한 점은 이런 경우에 어떻게 처리를 하는게 좋은지 하는 것과
주문취소와 환불은 어떻게 가능한지 입니다.
판다윌포럼에서는 챗으로 취소환불 요청하면 된다는데 그렇게 하는 방법뿐이지요?
오더 상테는 processing 이고 결제는 페이팔로 하였습니다.
경험자분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코멘트 4
-
준수한
09.26 13:32
-
레인보우
09.26 14:41
답변 감사드리니다~~
마침 제가 구매한 물품이 준수한님이 올려주신 사용기의 바로 그 제품입니다~~^^;;
제가 받은 메일에 재입고 날짜를 확신할 수 없다라고 되어 있어 고민인데요
메일 내용을 한 번 보시고 다시 의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는 시간순대로 주고 받은 메일입니다.
Dear customer,
Thanks for your business on Pandawill.
your order is under processing now, because the item sku59136 has no stock, it takes some days to restock.
would you mind waiting for it or changing into other items?
waiting for your reply.
sincerely
Ting
Thanks for your customerservice mail.
you said the item sku59136 takes some days to restock.
I am waiting for it but I want know how long will take it?
please send as soon as possible.
sincerely
Dear,
Good day .
This item sku59136 has been sold out now .
We are not sure when it will be restock .
We suggest you can change to other item ?Regards
Sereen -
준수한
10.15 04:00
지금 봤습니다.
지금쯤 받으셨죠.
저는 만족하는 물건이라서, 레인보우님도 좋은 물건이 왔으면 싶네요.
-
레인보우
10.29 20:43
네 저도 댓글 다시 달아주신 걸 늦게 확인했네요~
그 이후에 계속 기다리기가 힘들어 저는 환불받고 타오바오에서 다른 폰을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제 경험만 말씀드립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판다윌에서 2개의 안드로이드 폰을 구매했습니다.
첫번째 폰이 N2라는 기종인데 작년에는 300불 정도에 거래되던것이
올해들어 99불이라서, 구입을 결정하고, 비자카드로 결제 했습니다.
1주후에 '제고가 없으니 다른 폰으로 바꾸는 게 어떻하냐' 라는이멜이 왔습니다.
저는 N2를 고집했고, 며칠후, 구했으니, 보내주겠다는 이멜을 받았습니다.
결국에는 잘 받았습니다. 다만, 재고가 있었으면, 2주면 받을 물건을 4주가 걸린 셈입니다.
인기제품을 동시에 많은 사람이 구입하면, 재고가 모자른 경우가 있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두번째 폰은 재고가 많아서 인지, 2주후 도착했습니다.
원하시는 물건을 요청하시던지, 다른 물건으로 바꾸어 주문하시면 되리라 봅니다.
(다른 필요한것...)
저는 환불 받아본 경우는 판다윌에서 없는 지라...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판다윌...제 경험으로는 믿을 만 합니다.
이상입니다.
적은 소견이지만, 도움이 되셨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