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가벼운 os / 웹브라우져

2014.12.27 03:11

상호아빠 조회:2392

안녕하세요

아직도 삼성NC10을 사용합니다.

크런치벵이라는 리눅스로 사용중입니다.

벌써 3년째 사용중인데...

혹시..크런치벵보다 더 가벼운 OS 없을까요?? 아니면 크롬보다 빠른 웹브라우져..

정확히 말하면  제 사용 용도는 거의 인터넷 검색 이메일 간혹 플레쉬 재생.. 유튜브...입니다.

디자인 폰트 관심없고..무조건 빠른것..이면 좋아요..

지금도 NC10을 사용하는 이유는 아직 고장나지 않아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11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9
4840 Angular JS ??????? [8] Phantom 12.28 2346
» 가벼운 os / 웹브라우져 [3] 상호아빠 12.27 2392
4838 윈도우7에 팩스 서버설정? [2] 느릅나무 12.27 3982
4837 컴퓨터에러화면 뜨네여 무슨일일까요? [3] file 나뚜루 12.26 2501
4836 마이크로 소프트가 저희 회사에 소프트웨어 감사 공문을 보내왔네요. [7] 김강욱 12.26 1985
4835 포도주 추천 부탁 드립니다. [8] 해색주 12.26 1918
4834 사무용 컴퓨터에서 G3240 vs i3 vs i5 질문입니다 [10] Freedom^^ 12.24 3856
4833 문서작성/게임용 모니터 구매에 조언 구하고자 합니다. [4] 사로 12.24 1851
4832 브리타 정수기 효과 있나요? [7] 김군 12.21 44186
4831 파워포인트 질문입니다. [3] 바이디 12.20 1441
4830 키보드 구입 ㅡ 질문 [5] 가을 12.19 1462
4829 search everything 잘 쓰는 분 계신가요? [2] Freedom^^ 12.19 1674
4828 데스크탑 USB 포트부분 문의드려요 ㅠ [7] 쿠군 12.19 1883
4827 통계 문의 드립니다. file 토토사랑 12.19 1473
4826 NAS / PC서버 / 리눅스 [12] 앙겔로스 12.19 2820
4825 cpu 브리즈번 5600는 어떤보드 써야되나요.. [1] 이방인 12.19 1755
4824 우주에서 태양계같은 항성계는 왜 같은 평면에서 태양을 중심으로 회전을 하나요? [7] 차칸앙마 12.17 2034
4823 win8 gpt mbr?? [4] 상호아빠 12.17 2143
4822 만화 삼국지. 추천 요청드립니다. [2] 맑은하늘 12.17 2044
4821 윈도폰 소모임 [3] 영진 12.16 1466

오늘:
4,780
어제:
13,839
전체:
24,527,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