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기기 질문과 답변


momo8w에다가 윈10 참가자 빌드 올려봤는데 키보드가 먹통이 돼더군요.

그냥 쓰려다가 불편해서 초기화를 시켰는데 TPM 초기화때문에 선택메뉴가 떴습니다.

문제는 키보드가 안먹히고, 터치를 해도 소용이 없다는 점..

포트로 충전이 돼는 걸 보니 죽은 것도 아닌 것 같은데 왜 이럴까요?

고칠 방법 없을까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필독] 질문하시기 전에 검색은 필수입니다. 星夜舞人 2011.12.08 100488
공지 중복게시물일 경우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星夜舞人 2011.05.10 114009
공지 [공지] 포터블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iris 2010.03.16 101810
2520 jwd a800 테블릿에 관한 도움을 요청합니다.. [2] 잠자는왕따 08.26 542
2519 Onda v819i 윈도우 드라이버 도움구합니다. 잠자는왕따 08.31 585
2518 기기의 배터리 용량 오인식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 RuBisCO 09.07 598
2517 이 어플이 무슨 어플 인가요? [6] file 페퍼민트 08.26 640
2516 스타일러스.. [10] KJKIM 07.28 644
2515 태블릿PC 관련 질문드립니다. [2] 뉘집자슥 08.25 650
2514 m500 기본 시계 어플 질문입니다. [1] file 햇살가득히 08.15 677
2513 u65gt 빠르게 충전하려면 어느충전기를 써야되는지요? [2] 로드바이크 08.04 680
2512 윈도폰 주소록 [1] 하얀강아지 07.07 683
2511 통신기능이 없는 모델.. [4] Noker 09.28 684
2510 사운드 전송? [5] 상호아빠 09.19 693
2509 울 공주가 스마트 폰을 사달라고 하는데..뭘 사야 하나요? [4] 상호아빠 08.14 702
2508 Ebook용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복실복실해 09.13 702
2507 gps 설정 질문 [2] 페퍼민트 09.29 707
2506 알리에서 샤오미 살려고하는데 요집 괜찮을가요? [1] 뿡뿡이1 07.13 715
2505 [게시판 이동] 아이폰 배터리 질문 드립니다. (3GS) [1] 늘푸른나무 07.29 725
2504 롤리팝으로 업데이트 하면 킷캣에 비해 어느점이 좋아지나요? [6] 페퍼민트 09.23 729
2503 cm롬 포팅을 해보고 싶습니다... 다카오카 09.30 729
2502 cube사의 t9모델을 전화기로 사용중인대 통화관련 질문입니다 [8] 땡스빌 07.21 731
2501 pandawill.com 에서 구매하고 싶은 물건이 있는데.;; [3] Veekei 05.27 731

오늘:
10,266
어제:
13,839
전체:
24,53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