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LG랑 무관한 사람입니다.. (꼭 누구 지지하는 사람 아닙니다 하고 시작하는 느낌)


화학에서 배터리 열심히 팔아먹고 있기는 한데, 기반기술 개발에 올인하는 느낌은 아니라서 멀리 가지는 못할 듯도 하고, (내부 사정은 모름)

휴대폰은 물건은 대략 잘 만드는데 만년 콩라인을 못 벗어나는 듯하고,

TV도 어르신들 쓰시긴 조금 더 나은가 싶었는데, 그마저도 어차피 셋톱 붙여쓰는데 하고 생각하면 꽝, (그래서 섬상으로)

전기차에 모터 팔아먹나 했는데 리콜,

잘 만들어 팔던 칩은 옛날에 회사 팔아먹었고.

세탁기 괜찮았는데 고졸 이사 쫓아내서 물건 망했고. (저는 옛날 물건이라 잘 쓰고 있습니다)

냉장고는 기술들 막 붙여서 내놓는데 내구성은 아직 모르겠고.

웹OS는 사서 뭐에 써야할지 모르는 눈치.


LG는 뭘 먹고 살아야 할까요 ? (얘기하고 보니 전자 뿐만 아니고 많은 계열사가 모두 연루되어있군요)


확실히 지금까지 잘 못한 것은, 기술이라고는 제대로 개발해 본 적이 없다.. (뭐 삼성도 별반 다를 바 없긴 합니다만 -- 두 회사 모두 할 말은 참 많으시겠죠 ?) 인데.. 왜 LG만.. 줄창 망하느냐는 거죠. 경쟁이 있어야 섬상도 정신 차릴텐데 말입니다. 아 물론 애플이 좋은 경쟁사이긴 하지만 워낙 경쟁이 안되니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안 올려다보는 눈치가 강하고. -_-;; LG나 섬상이나, 단기 실적 위주의 인사에, 한치 앞도 못 보는 오너 경영의 한계이긴 합니다만.


LG, 같이 일하는 분들은 참 똑똑하고 열심히 일하시는데, 왜 회사가 저렇게 삽질을 해대시는지. 혹시 실은 안 망하는데 인텔/AMD처럼 짐짓 망하는 척 해주는 관계인 건가요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21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61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5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4
5898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6
5897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8
5896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8
5895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9
5894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3
5893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4
5890 Calendar [2] 01.18 584
5889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5
5888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7 화장실 토일렛 [9] file 상호아빠 12.04 588
5886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8
5885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9
5884 크롬 사용시 계정에 따라 페이지가 다르게 뜹니다. [2] 스노우캣 01.21 589
5883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90
5882 wdnr 4500 넷기어 transmission 설치 방법 질문 file 이히힝 09.13 590
5881 라우터 질문입니다. [6] file 상호아빠 06.30 590

오늘:
3,121
어제:
13,291
전체:
24,538,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