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어 S3용 기어 앱관련 질문입니다.
2017.08.29 16:57
샤오미 + 기어 S3 사용중입니다.
3개월간 아무 문제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아주 잘 ... 괜찮더군요. 둘 다.
샤오미 폰은 홍미 4 프라임인데, 가격대비 만족도 매우 높습니다. 어차피 전화와 문자, 카톡, 인터넷 서핑 정도로 사용하니까요.
문제는 ..
갑자기 폰의 기어 앱이 작동하지 않더군요.
아무리 해도 실행도 되지 않고, 반응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래서 삭제 후 재설치 했습니다.
그런데 초기 실행 후 기어와의 연결 단계에서 곧바로 다운되어 버리고 다시 반응이 없습니다.
계속 똑 같습니다.
이것 저것 지우고 재설치
순서 바꾸어 재설치
등등 ... 열 번도 넘게 해보았는데 역시 안되네요.
혹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코멘트 2
-
별날다
08.30 12:57
-
바이디
09.03 19:06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종종 블루투스가 끊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폰에서 다른 앱 특히 내비게이션 켜두면 거의 항상 끊깁니다.
이전에도 자주 끊김이 발생해서 기어 어플을 완전히 삭제하고 다시 설치한 적이 있는데, 이번엔 그것도 안 통하더군요.
결국 해결은 했습니다만, 이유나 해결방법은 찾지 못했습니다.
그냥초기화 여러번(사실은 수십번...) 시도하다보니 어느 순간 되더군요. 그래서 또 그냥 사용합니다.
관심과 상세한 답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흠... 혹, 휴대전화 블루투스 연결은 잘 되나요? 와이파이는 요?
1. 휴대전화 블루투스 드라이버가 고장난 것일 수 있습니다.
- 드라이버 재설치 또는 공장초기화 후 재설치가 있겠습니다.
2. 휴대전화 블루투스 칩이 고장난 것일 수 있습니다.
- 이 때는 갤 3 이후 대부분 휴대폰은 블루투스와 와이파이가 한 칩에서 동작하기 때문에 함께 고장납니다.
- 완전히 고장난 것은 아니고 부분적으로 고장난 것이면 동작이 되다 안되다 합니다. 되다가 일정시간 지나면 안되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