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문답


Windows 7 starter가 설치되어 있다고 광고하는 모델을 샀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쓰고있는 버전이 그건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부터인지 로긴 화면에도 그렇고, enterprise K라고 쓰여져 있는 것이 좀 어색하게 느껴지더군요.

오늘 찾아보고 알았습니다. 이게 원래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 starter가 아니란 것을....


처음 살 때 램과 하드디스크를 업그레이드 해서 샀는데,

그중 하드디스크를 업그레이드할 때, 업자가 enterprise 버전으로 설치한 모양입니다.

넷북에 enterprise 버전이라니 무척 어색합니다. -.-

남들은 터치스크린에 multi touch가 starter에서는 안된다고 말들이 많지만,

저는 multi touch 한 번 안해보고 살아서 불편한지도 몰랐습니다.

그런데 불편할 수도 없는 상황이었더군요.

시스템 정보 화면에는 인증되어 있다고 나오는 상태입니다.

이거 괜찮을까요?

괜찮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2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1
5900 팜 TX 배터리 교환하는 좋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ON 10.29 524
5899 [PC] 업그레이드를 고민 중입니다만... [2] 하뷔 02.20 533
5898 쑤조우 전통시장 가보신 분 계시나요 ? 현재 출장중이네요. 새벽 5시네요 [3] 맑은하늘 01.14 564
5897 메뉴와 파이어폭스 [5] 베이스 10.02 565
5896 Win7+FireFox41.0.1에서, 편집기 문단 나누기 (줄바꿈) 하면 이상하게 됩니다. [7] 왕초보 10.08 567
5895 홍콩에 여행을 가려합니다~ 맛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a [8] 다카오카 01.15 567
5894 노트북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상호아빠 12.08 571
5893 DVD/Blu-Ray Ripper 중에 가장 나은 것은 어떤 것일지요? [5] 야호 11.03 573
5892 호텔예약? [4] 도원 07.07 580
5891 Calendar [2] 01.18 582
5890 맥북 살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7] tomeast 10.30 583
5889 SJ 4000 악세서리 따로 구매가능한곳 있을까요? [2] 바보준용군 08.27 584
5888 실험실 설계 저렴하게 하거나 개인이 꾸며서 연구실 인증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4] 星夜舞人 09.08 585
5887 혹시 5-pin 마이크로 USB female to female 젠더/어댑터/커넥터 보신 적 있으신가요? [4] 야호 08.12 585
5886 자작 블투 헤드폰... 그런데 문제가...!! [2] 엘레벨 10.09 586
5885 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3] 왕초보 10.06 587
5884 사물인터넷(IoT) 관련 사이트 질문 [13] 이히힝 10.18 587
5883 건강검진에 관해 궁금해서 여쭙니다 [6] KJKIM 02.29 587
5882 IT 분야나 주식 등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영자신문은 몇개까지 구독하시나요? [10] 최강산왕 06.28 588
5881 엘케피탄 한영 전환시 캡스락 꺼지나요? [4] IRON 12.23 588

오늘:
10,081
어제:
13,665
전체:
24,518,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