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옆에 카운터를 보시더라도;; 오픈하자마자 이런 접속량을 자랑하기는 쉽지 않죠...


인터넷의 척도는 트래픽이기에... 트래픽이 저조하면 아무리 잘 만든 페이지라도 빛이 날수 없는 구조인데..



저는 사실 처음에 KPUG.net에서 그런 결정을 내렸을때.. 속으로..

(헐;;; 용감한것인지 재정신인건지;; 구분이 안가네효..)


라고 생각 했었습니다... =_=;; 당연히 지금과 같은 시나리오를 생각 하고 있었고요...



여기서 활동을 할때에도 KPUG.net 재오픈 시나리오는.. 정해진 수순 이였습니다. =_=;;

(당근이지 인터넷의 트래픽은 돈을 주더라도 사는데 왜 내다 버리나;;; 덜덜덜..)



뭐.. 암튼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네요...



저의 생각이라면..


1.KPUG.kr이 지금보다 좀더 발전된 형태로 사용자에게 fit한다면... KPUG.kr로 지속적 운영이 될테죠...


2.KPUG.net이 기존과 같은 레이아웃에 저번과 같지 않은 정책으로 운영한다는 사용자의 확신이 있다면 KPUG.net로 이동...



재미있네요 =_=;;;; (저 개인적으로는 1번쪽으로 되길 기대해 봅니다..)


왜냐고요?



예전 옆집에서 늘상 하던말... 중이 싫음 절이떠나는게 아니라 중이 떠나는 것이다...

라는 말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나 할까요... (응??????????????)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KPUG 2025.08.06 28960
공지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KPUG 2025.06.19 54627
공지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맑은하늘 2018.03.30 68690
공지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iris 2011.12.14 491053
752 어제 BMW 미니 여성 운전자, 광란의 칼질 동영상 [9] 로이엔탈 02.16 1448
751 수원에 계신 kpuger분... 손좀 들어 주세요... ㅋ [42] 까망앙마~! 02.16 1104
750 맥의 iMovie로 10분만에 만든 지금 사무실 밖 풍경입니다. [10] minki 02.16 1419
749 릴렉스 노래한곡 들어욤 ㅋㅋ [6] jinnie 02.16 1141
748 만문에 질문글 못올리시는 분들! [포인트 제한없데요!! 냅다 질문하러 가세욧!] 고도마르 캡쳐 짤방 탑재 [13] file 미케니컬 02.16 1098
747 방금 전 공지에는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네요. [9] 산신령 02.16 1072
746 쩝쩝;;; 일 해야 하는데 케퍽 자게질이 이렇게 땡길 줄이야;;; [6] yohan666 02.16 1136
745 net의 재 오픈과 내 글 삭제요청 [5] 별_목동 02.16 1113
744 케퍽.NET 재오픈... 그리고 케퍽.kr [3] 雪松 02.16 1287
743 첫재를 보내면서... [6] 우아미 02.16 1086
742 구 KPUG.NET과의 협의 내용 및 진행 과정을 공지합니다. KPUG.KR 02.16 1894
741 이건 머피의 법칙인지.... [9] 푸른들이 02.16 1056
740 또 고민중입니다..ㅠㅠ [7] jinnie 02.16 1094
739 홈쇼핑에 관한 글. [10] 별_목동 02.16 1102
738 kpug.net 제로보드 xe로 오픈되면 좋은 점이 하나 있겠네요. [6] minki 02.16 1211
737 여친의 좋은점? [25] yohan666 02.16 1286
736 [웃읍시다] 두발자유의 참 뜻. [7] file 별_목동 02.16 1281
» 음... 제가 봤을 때에도 당연한 수순이였습니다.. (재오픈 관련;;) [9] yohan666 02.16 1074
734 kpug.net 재오픈이 뭐 사실 문제거리나 되나요? [13] 가영아빠 02.16 1283
733 KPUG.net 재오픈이라뇨? [29] julia 02.16 1226

오늘:
6,165
어제:
13,839
전체:
24,528,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