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꼭 장착하세요.
2011.02.08 02:29
http://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46029&page=1&keyfield=&keyword=&sb
예전에, 할아버지가 길 가던 차에 지팡이 걸어서 지팡이 값 바가지 씌워 물리도록 하는 사건에 이어..
이번에는 고의 사고 유발과 뺑소니까지 일어났네요. 정황상 블랙박스가 없었으면 뺑소니나 폭력혐의도 입증하기 어려운 상황 같습니다.
블랙박스 안 다신분 계시면 꼭 장착하셔야 겠습니다..
이젠 기호품이 아니라 필수품에 가까워진 것 같아요.
코멘트 8
-
윤발이
02.08 02:45
-
맑은샛별
02.08 10:48
정말 블랙박스는 필수품이 된 듯 해요.
요즘은 사고나도 뒤집어 쓰는 경우가 많아서요.
아무리 안전운전해도 먼저와서 박아놓고 박혔다고 우기는 세상이니.... -_-
-
와...기가 막혀 말이 안 나오는군요...이걸보고 블랙박스 사려고 검색해봤는데 마땅해 보이는 제품이 없군요. 가격은 점점 떨어지고있고..
-
사람도 아니군요. 진짜 치인분이 크게 안다치셨다는게 운이 좋은 것이네요. ㅡ.ㅡa
-
아브라함
02.08 17:43
영상이 없어서 올리신 내용이 무슨내용인지 알지는 못하겠지만...블랙박스 요즘같이 험한세상엔 꼭 필요한 기기입니다.
운전 17경력에 블박 달고다닌지는 1년차로군요...
블박을 구매하실때 전후좌우 모두 볼수있는제품이 있는 반면 전방만 볼수있는 제품이 주류입니다.
사실 전후좌후 다 보면 좋지만...가격이 비싸지지요.
시야각 좋고 해상도가 최소한 640*480 이상되는 제품이면 되고, 30만 화소, 130만 화소대의 제품은 야간에 거의 앞차번호판 식별이 불가능하고 신호등 색깔조차 알 수 없는경우가 허다하니깐 화소수가 높은제품을 구매하세요.
300만 화소정도 되니깐 번호판, 신호등색깔이 선명하게 보이더라구요. 참고하세요~
-
블랙박스 사야겠다는 생각은 한 6개월째 하고있었는데, 정신이 번쩍 드네요.
링크 동영상은 삭제됐고, 뉴스가 많이 올라왔네요. 유머게시판 전문 기자들이 있는게야... (뉴스 링크)
블랙박스는 어떤 제품들 많이 쓰실까요?
-
EXIT
02.08 18:38
전 1채널짜리 두개사서 앞뒤로 달아놨습니다. 참고로 GPS가 있어 속도까지 남는 녀석은 보험료 감면도 된다는데.. .참고하세요.
집에 가서 자세히 올리겠습니다.
-
exit님 자세한 리뷰 기대할께요. 전아직 채널의 개념이 무엇인지도 모르겠네요. 정신이 번쩍 드네요. 블박은 필수품임듯..
저도 골목길에서 한번 당했습니다. 제가 블랙박스 있다고 하고
뒤에서 따라오시던 아주머니가 봐서 그냥 도망 가시더군요..
그냥 씁쓸한 하루였습니다. 이후로 골목길은 잘 안다니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