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0점 짜리 아빠가 되었습니다.

2010.02.17 16:45

powermax 조회:1481 추천:4

오늘이 뱃속에 있는 둘째 아이 정기검진일이었는데


아내가 병원 갔다와서 전화를 했네요.


둘째는 아들이라고 ....


내심 아들 기대하셨던 부모님께 전화드리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아마 많이 좋아 하실것 같습니다.


첫째아이가 딸이라고 천대하거나 그러시지는 않으셨지만


그래도 은근히 둘째는 아들이면 하셨거든요.


근데 전 성별은 별로 상관을 안해서 그런지 아들이라고 해서 더 좋거나 기쁘거나 하지는 않네요.


어쨌든 무더운 여름에 나올 둘째가 건강하게 잘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DSCF0018.jpg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KPUG 2025.08.06 28815
공지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KPUG 2025.06.19 54489
공지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맑은하늘 2018.03.30 68566
공지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iris 2011.12.14 490897
852 제가 드디어 자게 1면을 읽고 있습니다. [11] 로미 02.17 1450
851 지금도 좋아하는 가수. 김현정 [뮤비 탑재] [7] file 미케니컬 02.17 3724
850 앞으로 몇가지 이벤트를 더 진행하려 하고 있습니다.. [9] bokma 02.17 1080
849 지금 KPUG 페이지 로딩 속도 어떤가요? [10] pottery 02.17 1097
848 정장 주인을 찾습니다.(설날 이벤트) [27] bokma 02.17 1092
847 외국인과 외국인 노동자는 다른 말 인가요? [16] 채리새우 02.17 1101
846 하하하하하 저오늘 바보인증했어요 @_@)a [19] 쑤노쑤노 02.17 1101
845 runkeeper 정말 좋군요! [6] file 수겸 02.17 1096
844 질문+동영상 (주의, 괴기) carol of the old ones [3] Mongster 02.17 1275
843 힘냅시다님..택배를 어제에서야 보내게 되었네요...;; [3] bokma 02.17 1634
842 A형 간염! 당첨!!! [24] 오바쟁이 02.17 1109
841 어라.. 손에서 발냄새가 나네;; [26] 꼬소 02.17 2921
840 xpbargains.com 을 아시나요. [3] minkim 02.17 1109
839 영화 "봄날은 간다" OST [18] 도예 02.17 1715
» 200점 짜리 아빠가 되었습니다. [38] file powermax 02.17 1481
837 [광고] 만문에 SSD 관련 질문글 올렸어요. [5] 017 02.17 1145
836 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리자 님이 세션정리를 해주셨다는 것을요 ^_^ [12] yohan666 02.17 1891
835 인터넷 사용할때는 일년에 한번씩 엄살을... [10] 스위스쵸코 02.17 1093
834 SSD가 생각만큼 빠르지는 않네요 ㅠ.ㅜ [17] 파란바람 02.17 1462
833 아버지가 뇌출혈 이셨는데.. 저도 슬슬 뇌에서 피가 뿜어져 나옴을 느낄 수 있네요 =_=;; [17] yohan666 02.17 1658

오늘:
4,321
어제:
6,044
전체:
24,48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