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기기 질문과 답변


palm 백업 프로그램이 뭐였죠?

2011.03.17 13:30

aquapill 조회:2927

백만년만에 팜, 클리에들을 깨웠는데 이건 어떻게 쓰는 물건인지 하나도 기억이 안나네요.


한땐, 수족처럼 사용하던 물건인데 말이죠.


그나저나, 클리에들은 백업 파일을 만들어둔 것이 있어서 MS 백업인가 실행시켜 간단하게 복원이 되던데요.


팜(m515)도 뒤져보니 백업 파일을 만들어 둔것이 있던데, 이걸 어떻게 쓰는 건지 기억이 안나네요.


무슨 잭 아저씨? 그런거였던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필독] 질문하시기 전에 검색은 필수입니다. 星夜舞人 2011.12.08 100480
공지 중복게시물일 경우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星夜舞人 2011.05.10 113997
공지 [공지] 포터블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iris 2010.03.16 101799
2520 jwd a800 테블릿에 관한 도움을 요청합니다.. [2] 잠자는왕따 08.26 539
2519 Onda v819i 윈도우 드라이버 도움구합니다. 잠자는왕따 08.31 582
2518 기기의 배터리 용량 오인식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 RuBisCO 09.07 595
2517 이 어플이 무슨 어플 인가요? [6] file 페퍼민트 08.26 637
2516 스타일러스.. [10] KJKIM 07.28 641
2515 태블릿PC 관련 질문드립니다. [2] 뉘집자슥 08.25 650
2514 m500 기본 시계 어플 질문입니다. [1] file 햇살가득히 08.15 674
2513 u65gt 빠르게 충전하려면 어느충전기를 써야되는지요? [2] 로드바이크 08.04 677
2512 윈도폰 주소록 [1] 하얀강아지 07.07 681
2511 통신기능이 없는 모델.. [4] Noker 09.28 683
2510 사운드 전송? [5] 상호아빠 09.19 693
2509 Ebook용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복실복실해 09.13 700
2508 울 공주가 스마트 폰을 사달라고 하는데..뭘 사야 하나요? [4] 상호아빠 08.14 701
2507 gps 설정 질문 [2] 페퍼민트 09.29 706
2506 알리에서 샤오미 살려고하는데 요집 괜찮을가요? [1] 뿡뿡이1 07.13 712
2505 [게시판 이동] 아이폰 배터리 질문 드립니다. (3GS) [1] 늘푸른나무 07.29 723
2504 cube사의 t9모델을 전화기로 사용중인대 통화관련 질문입니다 [8] 땡스빌 07.21 725
2503 롤리팝으로 업데이트 하면 킷캣에 비해 어느점이 좋아지나요? [6] 페퍼민트 09.23 726
2502 cm롬 포팅을 해보고 싶습니다... 다카오카 09.30 727
2501 jiayu s3 어떨까요? [4] hyperaesthetic 07.20 730

오늘:
9,401
어제:
11,738
전체:
24,504,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