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기기 질문과 답변


이게 정상적인 상황이면.. 그 아이콘을 지그시 누르고 있으면.. 아이콘들이 살짝살짝 흔들리면서 모든 앱 아이콘위에 X가 생기니까 그걸 누르면 지워질 것같은데.. (아직 이렇게 단 한번도 지워본 적이 없다죠)


지금 제 문제는.. 제대로 설치가 안된 앱을 다시 설치를 할 수도 없고, 지울 수도 없다는 것입니다. OTL 몇일전 한밤중에 Evo를 사용하는 모씨를 그로서리에서 만났는데 이 친구가 Bump 인가 하는 앱을 설치하라고 권유해서 설치를 했는데.. 이게 설치하다가 Waiting 하고 아이폰에 나오는 상황에서 며칠째 그대로 입니다. 앱은 아이폰을 손에 쥐고 그 손으로 서로 주먹을 bump하면 business card정보를 공유하는 거라네요. 어떻게 하는지는 별 문제이고.


여튼 지금 제 아이폰 두번째 화면엔 제가 설치한 어플들이 올망졸망 (딱 두개 -_-) 올라와 있긴 한데 거기에 기분나쁘게 Waiting 하는 아이콘이 하나 있고 이넘은 이글 처음에 적어놓은 저 방법을 하더라도 아이콘에 X가 뜨지 않더라는 겁니다. 안 떠도 누지르면 지워질래나.


에궁. 도와주세요. 무료앱이고 아이튠즈 스토어에는 잘 접속이 됩니다. 저 앱에 가보면 이젠 INSTALL버튼이 gray-out 되어있습니다. 이넘은 제가 이미 설치를 했다고 생각하는듯 해요. OTL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필독] 질문하시기 전에 검색은 필수입니다. 星夜舞人 2011.12.08 100481
공지 중복게시물일 경우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星夜舞人 2011.05.10 113998
공지 [공지] 포터블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iris 2010.03.16 101800
2520 jwd a800 테블릿에 관한 도움을 요청합니다.. [2] 잠자는왕따 08.26 539
2519 Onda v819i 윈도우 드라이버 도움구합니다. 잠자는왕따 08.31 582
2518 기기의 배터리 용량 오인식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 RuBisCO 09.07 595
2517 이 어플이 무슨 어플 인가요? [6] file 페퍼민트 08.26 637
2516 스타일러스.. [10] KJKIM 07.28 641
2515 태블릿PC 관련 질문드립니다. [2] 뉘집자슥 08.25 650
2514 m500 기본 시계 어플 질문입니다. [1] file 햇살가득히 08.15 674
2513 u65gt 빠르게 충전하려면 어느충전기를 써야되는지요? [2] 로드바이크 08.04 677
2512 윈도폰 주소록 [1] 하얀강아지 07.07 681
2511 통신기능이 없는 모델.. [4] Noker 09.28 683
2510 사운드 전송? [5] 상호아빠 09.19 693
2509 Ebook용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복실복실해 09.13 700
2508 울 공주가 스마트 폰을 사달라고 하는데..뭘 사야 하나요? [4] 상호아빠 08.14 701
2507 gps 설정 질문 [2] 페퍼민트 09.29 706
2506 알리에서 샤오미 살려고하는데 요집 괜찮을가요? [1] 뿡뿡이1 07.13 712
2505 [게시판 이동] 아이폰 배터리 질문 드립니다. (3GS) [1] 늘푸른나무 07.29 723
2504 cube사의 t9모델을 전화기로 사용중인대 통화관련 질문입니다 [8] 땡스빌 07.21 725
2503 롤리팝으로 업데이트 하면 킷캣에 비해 어느점이 좋아지나요? [6] 페퍼민트 09.23 726
2502 cm롬 포팅을 해보고 싶습니다... 다카오카 09.30 727
2501 palm m500 완전히 끄는 방법이 있나요? [4] 잔디3 08.20 731

오늘:
9,966
어제:
11,738
전체:
24,504,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