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너스

2010.02.22 11:26

Hongjin 조회:1058 추천:2

오매불망 기다리던 EICP(Employee Incentive Compensation Program)의 지급액이 결정되었다고 본사에서 주말에 연락이 왔습니다.  바로 지급하라고 하네요.   오늘 지급받을라고 하는데, 저희 회계외주 업체 담당자가 오늘 교육이라고......  ㅠㅠ  내일이나 되야 받지 않을까 싶네요.  전세계적인 불황으로 본사에서 원래 받을 금액의 50% 만 지급하기로 해서....  근데 작년에 한국은 최대의 실적이었는데, 제대로 받았으면....   kpug에 한턱 쐈을텐데 말입니다.

 

오늘 생일이기도 하고, 보너스도 안직 안받았지만 받을거고 해서, 직원들 또 점심 사주러 갑니다.  일주일에 반은 내가 사는것 같은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KPUG 2025.08.06 28980
공지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KPUG 2025.06.19 54644
공지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맑은하늘 2018.03.30 68702
공지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iris 2011.12.14 491072
1152 전 야구를 싫어... 아니 증오 합니다. 축빠죠... [6] Mongster 02.22 1080
1151 '장학사 비리' 구속 현직 교장 [8] cool life 02.22 1458
1150 박사장 결국 양키스로 갔네요 [13] 파인애플통조림 02.22 1018
1149 볼보가 듕귁으로 넘어가는군요!! [27] aquapill 02.22 1040
1148 도저히 이해가 안 되는 한국의 자동차 사고 처리, 이런 것부터 고쳐나가면 어떨까요. [13] minkim 02.22 1027
1147 라면도 선물세트가 있네요.. [18] file 채리새우 02.22 1061
1146 케퍽 개편 후 첫 번개를 낭구공방에서~~ ^^ [24] file 맑은샛별 02.22 1312
1145 아~ 아파서 죽을거 같아요 ㅡㅠ [10] judy 02.22 1089
1144 몰카............................................................................................19.......................................... [6] file 위대하고잘생긴전설의준용군 02.22 1588
1143 새로운 연료전지 아니면 그냥 허당.. [7] 티쓰리유저 02.22 996
1142 KPUG에는 스트라이다 유저 없으신가요? [22] tubebell 02.22 3491
1141 백군님만 보세요. [15] 기둥 02.22 1080
1140 자전거와 P100 그리고 sportypal [9] file EXIT 02.22 1091
1139 경기고가 공부 성적이 놓은 학교 아니던가요? [28] iambbbbb 02.22 1433
1138 지르고 싶다....지르고 싶다...... (2) [17] DIFF 02.22 1078
1137 김영진님 소식 아시는 분 있으세요? [12] 017 02.22 1099
1136 200점을 목표로 [11] 기둥 02.22 1078
1135 미토님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18] DIFF 02.22 2022
» 보너스 [20] Hongjin 02.22 1058
1133 잠시 후 복부인님의 인증이 있을 예정입니다. [37] Mito 02.22 1249

오늘:
8,017
어제:
13,291
전체:
24,543,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