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GM, CEO 올해 연봉이 900만 달러.....ㄷㄷㄷ

2010.02.22 17:23

겨울눈 조회:1051 추천:1

미국 제너럴 모터스 CEO 이야기 랍니다.

공룡은 이빨 몇개 뽑고, 허리도 휘어질지언정 공룡인가요......

 

엄살떨었다는 느낌마저......."백악관의 케네스 파인버그 급여문제담당 특별보좌관의 승인만 남겨둔 상태다." 라고는 하지만......많이 깍지는 않겠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공지] 2025년 KPUG 호스팅 연장 완료 [9] KPUG 2025.08.06 28915
공지 [공지] 중간 업데이트/ 다시한번 참여에 감사 드립니다 [10] KPUG 2025.06.19 54585
공지 [안내의 글] 새로운 운영진 출범 안내드립니다. [15] 맑은하늘 2018.03.30 68643
공지 KPUG에 처음 오신 분들께 고(告)합니다 [100] iris 2011.12.14 491007
1172 잘 하면 스쿠터가 생길지 몰라효 ^^(부제 : 현실 앞에서 드는 생각은.... '과연 언제??') [14] 녀꾸씨 02.22 1048
1171 오리역 드마리스에 갔다 왔습니다... [6] happydentdy 02.22 1736
1170 아이폰개발.. 험난하군요. [8] 수겸 02.22 1395
1169 돈벌려면... [3] 시월사일 02.22 1058
1168 인포넷님, 보윤짱님만 보세요.... [6] file 냉소 02.22 1072
1167 지금 스타 하실분!!! [6] 미케니컬 02.22 1089
1166 핸드폰 새로 개통하고 이런 경험 있으신지요... [9] 이C 02.22 1125
1165 출신고... [8] 인포넷 02.22 1065
1164 kpug 인물탐방 릴레이 파일이 있습니다. [3] 선한얼굴 02.22 1081
1163 짜자잔~~ [24] 선한얼굴 02.22 1074
1162 [잡담] 던파하시는 분 계신가요? [6] 017 02.22 1089
1161 가게이전은...힘들군요 ㅠㅠㅠㅠㅠ [6] 쿠군 02.22 1059
1160 [잡담] 헐벗고 다니는 직원 [26] 017 02.22 1079
1159 ㅇㅁㅂ 정부의 2년 성과 중 가장 중요한 것은 '할 수 있다' '하면 된다'는 국민적인 자신감을 되찾은 일이다." [21] 김강욱 02.22 1097
1158 왼쪽과 오른쪽.. [8] 인규아빠 02.22 1055
» GM, CEO 올해 연봉이 900만 달러.....ㄷㄷㄷ [10] 겨울눈 02.22 1051
1156 오늘은 회식 [16] Hongjin 02.22 1209
1155 ㅋㅋ 팜 밤새 셋팅기..ㅋㅋ [6] jinnie 02.22 1087
1154 슬슬 봄이 오나요? [17] 뻐하하 02.22 1061
1153 감축드리옵니다. [30] 아빠곰 02.22 1145

오늘:
12,810
어제:
11,738
전체:
24,507,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