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ovo M10 Plus (3세대) (= Lenovo K10 Pro LTE)를 주문했습니다만...
2024.04.25 14:42
2년 전 쯤 대란이라고 해서 샀던 Lenovo Tab P11 (WiFi 전용)에 LTE 통신이 불가능해서 아쉬운 김에 Lenovo M10 Plus (3세대) (= Lenovo K10 Pro LTE)를 12만원 초반 정도에 4월 초에 주문했습니다만... 아직 못 받았네요. 원래 계획은 Lenovo M10 Plus (3세대) (= Lenovo K10 Pro LTE)를 사서 인스모바일 통화100분/문자메시지100건/데이터10GB + 1Mbps 무제한 월 7,700원 요금제에 가입해서 내/외부에서 자유롭게 넷플릭스 영상도 보려고 했었거든요.
4월20일 이전에 받을 수 있다고 하더니 안 오길래, 판매자 Q&A를 보니, 하루에 100여개씩 질문이 추가되어 지금은 5,500여개가 넘는... 다 배송이 언제되냐? 취소해달라! 뭐 이런 내용이 대부분일 정도였습니다. 게다가 워낙 문의글이 많아서 판매자 답글은 거의 없었습니다. 하나하나 확인해서 답글 달아주려면
판매자를 보니 Qoo10 쪽인 듯 한데... 물량은 이미 확보해서 2~3일 내에 발송해준다고 써있는데... 이렇게 배송이 밀리고, 답변도 안 달아주는데, 신뢰가 안 가서 취소하겠다고 했더니, 답글을 달아주네요. 현재 세관통과 중이라 다음 주 금요일까지 받을 수 있다고... 그런데 이 것도 신뢰가 안 가는 게... 이미 목요일이라 1주일 남짓 남은 상황인데다, 다음 주 수요일은 근로자의 날로 대부분 휴무라 처리가 안될 것이고, 그 주말은 어린이날 연휴입니다. 어린이날 연휴 지나고 5월10일까지 받을 수 있을까 싶긴 합니다.
취소를 하고, Lenovo Tab P11이나 열심히 쓰자 싶었는데... (그나마 제가 갖고 있는 태블릿 중에 가장 좋은 사양이라... 넷플릭스 L1 지원도 되고, 영상 보는 용도로 잘 쓰고 있긴 합니다.) 취소도 간단하지 않네요. 충동구매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고장나면 그 때 바꾸려고 했었는데... LTE 기능이 아쉬운 탓에.... ZTE K88은 LTE 기능이 되긴 하는데... Android 7.0이라 넷플릭스 앱 업데이트도 안되고, L1도 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