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기기 질문과 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필독] 질문하시기 전에 검색은 필수입니다. 星夜舞人 2011.12.08 100486
공지 중복게시물일 경우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星夜舞人 2011.05.10 114003
공지 [공지] 포터블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iris 2010.03.16 101803
1280 GPU 성능 괜찮은 칩 추천 부탁드립니다. [3] 가영성채아빠 04.03 1788
1279 샤오미 박스 미니 [5] 퍼플레인 04.10 1788
1278 안드로이드에서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만들고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나요? [3] 건설노무자 06.09 1789
1277 P85 분해법 아시나요~? [7] 하류 06.05 1790
1276 momo 8이 다쳤네요 그래서 momo20HD 질문입니다. [5] Dredd 03.18 1790
1275 팜에서 기본 영문 폰트 바꾸는 방법 ? (OS4 이하) [2] 왕초보 11.27 1791
1274 아샌에서 adw ex 런쳐 상단 런쳐메뉴 없애는 방법 없을까요? 원섭 Lee 03.03 1794
1273 아이팟 셔플 과 아이팟 터치 충전기 똑같은가요? 'ㅡ' [4] me고자라니 03.12 1794
1272 Note 3 카피캣 폰들중에 N9900 모델이 아주 여러개인데요... [3] 아름다운사람 05.14 1794
1271 N12의 주소록은 어디에 있는 걸까요? [2] 동동아빠 11.05 1795
1270 왜 롤리팝은 퍼포먼스도 안 좋고 램 점유율도 높은가요? [4] 민폐방문자 08.21 1795
1269 momo8w 충전이 안됩니다 [1] IRON 03.27 1795
1268 Permission Denied 오류질문입니다'';; [6] 04.25 1799
1267 P85 터치패널 교환방법? [2] 강유아빠 05.08 1799
1266 pd10 벽돌 .. [14] Salvia 05.15 1799
1265 아이폰 유료 앱을 추천해주세요. [2] jubilee 11.11 1800
1264 태블릿에 부팅 화면만 계속 나오네요. [4] 커피맛웰치스 07.28 1800
1263 rk3188쿼드 와 인텔z2580. 어느것이 더좋나요? [8] 그냥그게그거지 05.06 1801
1262 옵티머스 뷰 - 케이스 문의드립니다. [10] 맑은하늘 09.03 1802
1261 A10 build.prop 내용좀 알려 주십시오.. ㅠ.ㅡ [2] 푸른파도17 02.21 1803

오늘:
9,315
어제:
13,665
전체:
24,517,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