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5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2 |
|
2495 |
|잡담|
떠어어 밑에 올린 AA80루머가 사실이었나 보네요. T_T~~
[1]
| 星夜舞人 | 07.11 | 2374 |
|
2494 |
|질문|
계속 끊기는 teclast 펌웨어 다운로드 어떻게 해야하나요?
[5]
| donghun94 | 03.19 | 2376 |
|
2493 |
|타블렛뉴스|
AA13이 탑재된 타블렛의 가격은 499위안으로 결정 그리고 1080p가 최대 해상도.
[4]
| 星夜舞人 | 04.08 | 2376 |
|
2492 |
|잡담|
이투스탭(ALM8726M)의 쿼드란트 테스트
[1]
| 수원사랑 | 05.08 | 2376 |
|
2491 |
|타블렛뉴스|
Gemei사의 판매전략 기사입니다. (모뉴엘이 ODM하고 있군요)
| 星夜舞人 | 06.14 | 2376 |
|
2490 |
|질문|
x-10 mini 작업관리 프로그램 관련
[1]
| 기둥 | 03.20 | 2377 |
|
2489 |
|질문|
중국의 태블릿기업중에
[2]
| 흑류향 | 05.19 | 2377 |
|
2488 |
|질문|
ips채용 해상도좋은 가성비 위주 기기는 어떤게 좋을까요
[2]
| 루 | 11.06 | 2377 |
|
2487 |
|잡담|
현재 베이트레일에 있어서 다소 미심쩍은 부분.
[2]
| RuBisCO | 05.11 | 2377 |
|
2486 |
|잡담|
gpad 2.1에서 2.3으로 업글후.. 정말 많이 나아진듯..
[5]
| ydk8249 | 08.21 | 2378 |
|
2485 |
|잡담|
미국에 저가타블렛 많이 변했네요
| 쿠로유메 | 12.22 | 2379 |
|
2484 |
|질문|
A10 4.02 베타 롬 업그레이드 속도
[8]
| 도리도리 | 02.02 | 2379 |
|
2483 |
|질문|
이 케이블 쓰면 PD10 USB 충전이 될까요? 안될까요?
[8]
| Luke | 05.15 | 2379 |
|
2482 |
|질문|
RK3066 계열중에 정상 유통(계산서 발행 필요)으로 구할만한 것이 무엇이 있나요?
[8]
| 쭈암 | 12.11 | 2379 |
|
2481 |
|잡담|
이제 텔레칩은 완전 나가리 됐나보네요;;
[2]
| me고자라니 | 01.07 | 2379 |
|
2480 |
|질문|
A10에서 메모리질문...
[5]
| Lock3rz | 02.10 | 2380 |
|
2479 |
|타블렛뉴스|
Ainol사의 1기가 7인치 Amlogic M3 타블렛 Novo7 Mars
[2]
| 星夜舞人 | 06.06 | 2380 |
|
2478 |
|잡담|
미치겠다 구글 어플.. -_-~~
[4]
| 星夜舞人 | 08.26 | 2380 |
|
2477 |
|타블렛뉴스|
각 가격대별 IMP3 추천 타블렛들... (동의는 안함^^:)
[2]
| 星夜舞人 | 04.04 | 2381 |
|
2476 |
|잡담|
벽돌 상태입니다.... TT
[4]
| 호야집 | 01.20 | 23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