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6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9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3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7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7
2395 |타블렛뉴스| [IMP 중국듀얼코어 태블릿] 대략비교게시글(링크) [1] 무한그너머 07.05 2411
2394 |질문| 태블릿 추천이요~~~~ [2] 테블릿사랑 09.07 2411
2393 |타블렛뉴스| iCOO에서도 A31 태블릿을 출시합니다 [4] Lock3rz 11.28 2412
2392 |타블렛뉴스| Teclast에서 9.7인치 레티나에서 MT8315를 탑재한 타블렛이 출시합니다. [4] 星夜舞人 03.24 2412
2391 |타블렛뉴스| Ramos의 Code명 Harry의 실체는 W25HD 레티나였나보네요. (AA31기반인듯) [1] 星夜舞人 03.06 2413
2390 |잡담| N12 SDK 2.1 이라고 하는데요... [11] 이C 11.05 2414
2389 |질문| Allfine Fine 7 genius 어떨까요? [6] Kaiser 04.24 2414
2388 |잡담| 안드로이드 3.1 이 나왔다네요. [1] 왕초보 06.17 2415
2387 |잡담| N50 4.0.4커펌이 있네요.(RK2918계열에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4] file 태블릿포 06.16 2415
2386 |잡담| 이제는 락칩만 빼고는 배터리 관계에 한해서는 상당히 일정하게 소모되네요. [2] 星夜舞人 09.03 2415
2385 |잡담| RK2918의 Jelly bean 그리고 가칭 K OS의 업그레이드 향방은?? [4] 星夜舞人 02.22 2416
2384 |잡담| 마소의 Windows Surface ARM 버전... [6] 星夜舞人 06.19 2417
2383 |잡담| RK3188의 배터리 광탈문제는 RK2918때 문제와 같습니다. [2] 星夜舞人 03.24 2417
2382 |타블렛뉴스| FNF의 RK3188기기들을 OS 4.4로 올린다고 합니다. [3] 星夜舞人 12.02 2417
2381 |잡담| 펌웨어 깔때 유의하셔야 할점. 星夜舞人 06.21 2417
2380 |잡담| g10 3g 다시 도전합니다 ㅡㅡㅋ [1] 날떠난이유 02.10 2418
2379 |잡담| G10 입양 후, 2주간 사용소감 [2] 장발의꿈 06.16 2418
2378 |질문| v712 1.4 v펌업후에 리커버리 모드조차도 않들어가지는데... [4] 썬더링 09.27 2418
2377 |질문| a10 아샌 에서 acore 오류 잡을수있을까요..???? [1] 04.18 2419
2376 |타블렛뉴스| Vido(Yuandao)에서 AA31기반의 9.7인치 레티나급을 냅니다. [1] 星夜舞人 01.23 2419

오늘:
1,269
어제:
10,837
전체:
24,478,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