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9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3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7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7 |
|
2395 |
|타블렛뉴스|
[IMP 중국듀얼코어 태블릿] 대략비교게시글(링크)
[1]
| 무한그너머 | 07.05 | 2411 |
|
2394 |
|질문|
태블릿 추천이요~~~~
[2]
| 테블릿사랑 | 09.07 | 2411 |
|
2393 |
|타블렛뉴스|
iCOO에서도 A31 태블릿을 출시합니다
[4]
| Lock3rz | 11.28 | 2412 |
|
2392 |
|타블렛뉴스|
Teclast에서 9.7인치 레티나에서 MT8315를 탑재한 타블렛이 출시합니다.
[4]
| 星夜舞人 | 03.24 | 2412 |
|
2391 |
|타블렛뉴스|
Ramos의 Code명 Harry의 실체는 W25HD 레티나였나보네요. (AA31기반인듯)
[1]
| 星夜舞人 | 03.06 | 2413 |
|
2390 |
|잡담|
N12 SDK 2.1 이라고 하는데요...
[11]
| 이C | 11.05 | 2414 |
|
2389 |
|질문|
Allfine Fine 7 genius 어떨까요?
[6]
| Kaiser | 04.24 | 2414 |
|
2388 |
|잡담|
안드로이드 3.1 이 나왔다네요.
[1]
| 왕초보 | 06.17 | 2415 |
|
2387 |
|잡담|
N50 4.0.4커펌이 있네요.(RK2918계열에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4]
| 태블릿포 | 06.16 | 2415 |
|
2386 |
|잡담|
이제는 락칩만 빼고는 배터리 관계에 한해서는 상당히 일정하게 소모되네요.
[2]
| 星夜舞人 | 09.03 | 2415 |
|
2385 |
|잡담|
RK2918의 Jelly bean 그리고 가칭 K OS의 업그레이드 향방은??
[4]
| 星夜舞人 | 02.22 | 2416 |
|
2384 |
|잡담|
마소의 Windows Surface ARM 버전...
[6]
| 星夜舞人 | 06.19 | 2417 |
|
2383 |
|잡담|
RK3188의 배터리 광탈문제는 RK2918때 문제와 같습니다.
[2]
| 星夜舞人 | 03.24 | 2417 |
|
2382 |
|타블렛뉴스|
FNF의 RK3188기기들을 OS 4.4로 올린다고 합니다.
[3]
| 星夜舞人 | 12.02 | 2417 |
|
2381 |
|잡담|
펌웨어 깔때 유의하셔야 할점.
| 星夜舞人 | 06.21 | 2417 |
|
2380 |
|잡담|
g10 3g 다시 도전합니다 ㅡㅡㅋ
[1]
| 날떠난이유 | 02.10 | 2418 |
|
2379 |
|잡담|
G10 입양 후, 2주간 사용소감
[2]
| 장발의꿈 | 06.16 | 2418 |
|
2378 |
|질문|
v712 1.4 v펌업후에 리커버리 모드조차도 않들어가지는데...
[4]
| 썬더링 | 09.27 | 2418 |
|
2377 |
|질문|
a10 아샌 에서 acore 오류 잡을수있을까요..????
[1]
| 루 | 04.18 | 2419 |
|
2376 |
|타블렛뉴스|
Vido(Yuandao)에서 AA31기반의 9.7인치 레티나급을 냅니다.
[1]
| 星夜舞人 | 01.23 | 2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