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6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6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6 |
|
2375 |
|타블렛뉴스|
Actions가 듀얼코어인 ATM7023을 발표햇습니다.
[1]
| 星夜舞人 | 06.29 | 2419 |
|
2374 |
|잡담|
마켓 다운이 안됩니다,.ㅠ
[2]
| 몽배 | 01.25 | 2420 |
|
2373 |
|잡담|
배대지/구매대행업체에서 넥서스시리즈를 공식 구매대행하는군요...
[19]
| Lock3rz | 11.09 | 2420 |
|
2372 |
|잡담|
결국 Onda V819i를 구매해야겠네요.
[2]
| 星夜舞人 | 05.19 | 2420 |
|
2371 |
|잡담|
TCC 8923의 치명적인 장점이자 약점 어플백업... (PD10의 장점이자 약점인가?)
[6]
| 星夜舞人 | 04.08 | 2421 |
|
2370 |
|타블렛뉴스|
[루머]윈다오 2048해상도 9인치 n90쌍격fhd출시
[6]
| 짐레이너 | 09.30 | 2421 |
|
2369 |
|잡담|
Sanei N10 (혹은 AMPE A10) 젠장 efs가 없다~~ T_T~~
| 星夜舞人 | 11.18 | 2421 |
|
2368 |
|잡담|
Le Pan II 질렀습니다.
[3]
| piloteer | 03.26 | 2421 |
|
2367 |
|잡담|
거지같은 구글 낸드 용량가지고 사기를 치다니....
[3]
| 星夜舞人 | 12.21 | 2421 |
|
2366 |
|타블렛뉴스|
[Ainol] Novo 7 Flame
[3]
| Lock3rz | 08.16 | 2422 |
|
2365 |
|타블렛뉴스|
cube51 레티나 패드 발매 했네요.
[9]
| Fatal | 09.19 | 2422 |
|
2364 |
|타블렛뉴스|
[Acer] Iconia Tab A110, Tegra 3, $199
[5]
| Lock3rz | 09.21 | 2422 |
|
2363 |
|질문|
PD10 시내가서 사왔습니다만.... 아놔...
[12]
| Rongjuns | 05.01 | 2423 |
|
2362 |
|잡담|
헐~ G10 보름천하...
[9]
| 이글닉 | 04.30 | 2424 |
|
2361 |
|질문|
한국 어플 실행 되시나요?
[6]
| 데네드 | 02.01 | 2424 |
|
2360 |
|잡담|
KPUG 표준 타블렛 그리고 공용 펌웨어 프로잭트 진행상황에 관해서.
[28]
| 星夜舞人 | 05.24 | 2424 |
|
2359 |
|타블렛뉴스|
현대 rock x 8인치 모델 관심있는분 참고하세요^^
[4]
| 썬더링 | 09.09 | 2424 |
|
2358 |
|잡담|
이야~ 기분 좋네요.
[4]
| Lock3rz | 03.04 | 2424 |
|
2357 |
|타블렛뉴스|
Onda도 Intel진영에 참가 합니다.
| 星夜舞人 | 03.24 | 2424 |
|
2356 |
|타블렛뉴스|
Rockchip의 RK3288은 A17 쿼드라고 합니다.
| 星夜舞人 | 01.07 | 2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