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8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40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6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70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73
2355 |질문| u30gt모델질문입니다 [3] 09.26 2425
2354 |타블렛뉴스| Ramos의 7.85인치 X10 타블렛이 발매되기 시작했습니다. [3] 星夜舞人 04.07 2425
2353 |질문| 오늘 momo9 구매하시는 분 계신가요? [7] Astas 05.15 2426
2352 |잡담| 중국의 안드로이드 게임기는 참 이상하네요. 스테디 셀러를 안팔아요. [1] 星夜舞人 05.21 2426
2351 |잡담| RK2918 WIFI 사용시 배터리 광탈 현상에 대해서... [4] Pinkkit 06.04 2426
2350 |질문| 혹시 8인치 2기기 이용해보신분 계신가요!? [7] A.RA.SHI 11.14 2426
2349 |잡담| Exynos 5250 탑재된게 250달러면 바로 지를텐데요 ㅎ [3] file 절망향 05.13 2426
2348 |잡담| G10 켜졌습니다 [1] 구름 01.17 2427
2347 |잡담| gpad g10 플라스틱 액정문의 드립니다 [3] psychomantis 10.04 2427
2346 |질문| N12 터치가 깨졌습니다.SOMEBODY HELP ME! [7] 발루 02.24 2428
2345 |잡담| 2013 춘계 홍콩 전자쇼 카타로그 스캔본 및 타블렛 가격에 대해서. [1] 星夜舞人 04.25 2428
2344 |잡담| Amlogic Cortex A9 8726-M3 테스트를 위해 환 시리즈 구입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3] 星夜舞人 02.16 2429
2343 |잡담| 레티나 디스플레이 채용 기기를 구입하시기 전에 [7] Pinkkit 11.05 2429
2342 |잡담| Momo7 IPS 가격이 떨어졌군요 [2] 홍차모나카 06.05 2429
2341 |타블렛뉴스| EKEN W70 [4] Lock3rz 05.22 2431
2340 |잡담| 오호 AA13에 MTK6250을 같이 붙인 듀얼코어 타블렛이 나오는군요.. [4] 星夜舞人 06.10 2431
2339 |질문| a10t 아이패드1 케이스 사면 안 맞을까요? [1] 플라이 03.28 2432
2338 |질문| A10 A/S보내야 할듯합니다. 도와주세요 [7] 04.15 2432
2337 |질문| n90 듀얼코어 질문입니다. [13] file 아도겐 08.07 2432
2336 |질문| 요즘 성능 좋은 7인치가 많군요 ㅎ 그중에 어떤것이 좋으려나 [7] 11.14 2432

오늘:
1,497
어제:
10,837
전체:
24,478,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