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6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70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3 |
|
2355 |
|질문|
u30gt모델질문입니다
[3]
| 루 | 09.26 | 2425 |
|
2354 |
|타블렛뉴스|
Ramos의 7.85인치 X10 타블렛이 발매되기 시작했습니다.
[3]
| 星夜舞人 | 04.07 | 2425 |
|
2353 |
|질문|
오늘 momo9 구매하시는 분 계신가요?
[7]
| Astas | 05.15 | 2426 |
|
2352 |
|잡담|
중국의 안드로이드 게임기는 참 이상하네요. 스테디 셀러를 안팔아요.
[1]
| 星夜舞人 | 05.21 | 2426 |
|
2351 |
|잡담|
RK2918 WIFI 사용시 배터리 광탈 현상에 대해서...
[4]
| Pinkkit | 06.04 | 2426 |
|
2350 |
|질문|
혹시 8인치 2기기 이용해보신분 계신가요!?
[7]
| A.RA.SHI | 11.14 | 2426 |
|
2349 |
|잡담|
Exynos 5250 탑재된게 250달러면 바로 지를텐데요 ㅎ
[3]
| 절망향 | 05.13 | 2426 |
|
2348 |
|잡담|
G10 켜졌습니다
[1]
| 구름 | 01.17 | 2427 |
|
2347 |
|잡담|
gpad g10 플라스틱 액정문의 드립니다
[3]
| psychomantis | 10.04 | 2427 |
|
2346 |
|질문|
N12 터치가 깨졌습니다.SOMEBODY HELP ME!
[7]
| 발루 | 02.24 | 2428 |
|
2345 |
|잡담|
2013 춘계 홍콩 전자쇼 카타로그 스캔본 및 타블렛 가격에 대해서.
[1]
| 星夜舞人 | 04.25 | 2428 |
|
2344 |
|잡담|
Amlogic Cortex A9 8726-M3 테스트를 위해 환 시리즈 구입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3]
| 星夜舞人 | 02.16 | 2429 |
|
2343 |
|잡담|
레티나 디스플레이 채용 기기를 구입하시기 전에
[7]
| Pinkkit | 11.05 | 2429 |
|
2342 |
|잡담|
Momo7 IPS 가격이 떨어졌군요
[2]
| 홍차모나카 | 06.05 | 2429 |
|
2341 |
|타블렛뉴스|
EKEN W70
[4]
| Lock3rz | 05.22 | 2431 |
|
2340 |
|잡담|
오호 AA13에 MTK6250을 같이 붙인 듀얼코어 타블렛이 나오는군요..
[4]
| 星夜舞人 | 06.10 | 2431 |
|
2339 |
|질문|
a10t 아이패드1 케이스 사면 안 맞을까요?
[1]
| 플라이 | 03.28 | 2432 |
|
2338 |
|질문|
A10 A/S보내야 할듯합니다. 도와주세요
[7]
| 견 | 04.15 | 2432 |
|
2337 |
|질문|
n90 듀얼코어 질문입니다.
[13]
| 아도겐 | 08.07 | 2432 |
|
2336 |
|질문|
요즘 성능 좋은 7인치가 많군요 ㅎ 그중에 어떤것이 좋으려나
[7]
| 루 | 11.14 | 24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