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8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70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3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72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6 |
|
2275 |
|타블렛뉴스|
ShenXingZhe PD10 GPS 버전인 디럭스판 테스트 기사입니다.
[6]
| 星夜舞人 | 05.31 | 2457 |
|
2274 |
|잡담|
부탁이 있습니다. 초보자시라면 제발 루팅하지 마세요..
[6]
| 星夜舞人 | 12.20 | 2457 |
|
2273 |
|타블렛뉴스|
499위안 듀얼코어 IPS타블렛 Cube U9GT4
[7]
| 星夜舞人 | 10.27 | 2457 |
|
2272 |
|잡담|
중국 전문가 포럼에서는 AA31보다 RK3188을 더 쳐주는 것 같네요.
[5]
| 星夜舞人 | 01.26 | 2457 |
|
2271 |
|타블렛뉴스|
정체불명의 7.85" RK3188 태블릿
[4]
| Lock3rz | 04.03 | 2457 |
|
2270 |
|잡담|
차라리 타블렛용 miui펌웨어를 만들어 버릴까?
[1]
| 星夜舞人 | 01.21 | 2457 |
|
2269 |
|잡담|
자랑질 하려다가.... 흨~
[7]
| 인간 | 02.05 | 2458 |
|
2268 |
|잡담|
[A10] Qloud Media 가 아직은 않되지만...
[3]
| 夢遊 | 01.23 | 2458 |
|
2267 |
|타블렛뉴스|
필립스에서 MIPS 안드로이드 7인치 태블릿PC를 출시한다고 하네요 ?
[6]
| 뮤리찌 | 04.24 | 2458 |
|
2266 |
|잡담|
안녕하세요~
[2]
| 스파르타 | 07.11 | 2459 |
|
2265 |
|잡담|
N12 오리지널 짝퉁 S5의 4.0 펌웨어
[11]
| 자쿠투 | 03.17 | 2459 |
|
2264 |
|잡담|
전에 터치스크린이 망가진 Momo9 가강판 2세대 마우스 인식 잘되는데요??
| 星夜舞人 | 05.16 | 2459 |
|
2263 |
|타블렛뉴스|
Vido에서 코닝글라스를 채택한 N90 쿼드 SRK를 출시합니다. (899위안)
[1]
| 星夜舞人 | 05.22 | 2459 |
|
2262 |
|잡담|
현재 중국 타블렛의 QC문제...
[4]
| 星夜舞人 | 06.18 | 2461 |
|
2261 |
|질문|
안드로이드 태블릿 기기 선택 어렵습니다..
[11]
| 유지로 | 05.01 | 2461 |
|
2260 |
|질문|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사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1]
| 김강욱 | 05.12 | 2461 |
|
2259 |
|잡담|
Intel Z3735E와 관련되서 나오는 Windows 8.1에 대한 이야기 (루머수준으로 보시면 됩니다.)
[11]
| 星夜舞人 | 05.13 | 2461 |
|
2258 |
|잡담|
지금시점에서 갤탭7을 고민하시는분들께...
[30]
| Lock3rz | 03.03 | 2462 |
|
2257 |
|잡담|
오호라... P85 스크린이 의외로 좋네요 +_+;;
[8]
| yohan666 | 03.13 | 2462 |
|
2256 |
|잡담|
A10 배터리가 4150mv?? 이게 정확하게 먼가요??
[7]
| 애쉬 | 01.28 | 24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