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88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7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92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77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1 |
|
2255 |
|잡담|
장난감으로 윈도우태블릿을 질렀는데 후;;
[9]
| 데스나이트 | 02.03 | 2463 |
|
2254 |
|잡담|
Ramos T11AD의 OS 2.2업그레이드에 대해서
| 星夜舞人 | 06.29 | 2464 |
|
2253 |
|질문|
A10 어떤 앱, 어떤 목적으로 사용하시는지요 ?
[7]
| 맑은하늘 | 02.10 | 2464 |
|
2252 |
|질문|
아 일단 문제의 요점은 찾아 냈습니다 하지만 ㅜㅠ
[13]
| 루 | 04.26 | 2464 |
|
2251 |
|잡담|
옆동네에서 MK802 같은걸 공구 진행예정인가 봅니다.
[7]
| Lock3rz | 08.29 | 2464 |
|
2250 |
|잡담|
Onda V972 쿼드 V2.0 감상.. (느려졌고 성능도 죽여버렸다..)
[4]
| 星夜舞人 | 04.03 | 2464 |
|
2249 |
|타블렛뉴스|
Cube사의 듀얼코어 IPS 10.1인치 타블렛 U30GT 정보입니다.
[8]
| 星夜舞人 | 05.05 | 2465 |
|
2248 |
|잡담|
망가졌다고 저렴하게 구매했던 Kurio7 살렸네요.
| 星夜舞人 | 02.06 | 2465 |
|
2247 |
|잡담|
[루머] 인텔 3735E기반의 8인치 모델 보드가 다 똑같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2]
| 星夜舞人 | 06.24 | 2465 |
|
2246 |
|잡담|
15만 이하 태블릿 추천해주세요...
[2]
| 안쏘쏘 | 12.06 | 2466 |
|
2245 |
|질문|
pd10 게임중에 발열(혹은 발열없이) 후 튕기는 분 없으신가요?
[7]
| Rongjuns | 05.14 | 2466 |
|
2244 |
|잡담|
RK3188에 관한 광고[?]기사
[3]
| Lock3rz | 12.04 | 2466 |
|
2243 |
|잡담|
Onda V972의 Antutu를 기반으로 한 분석자료 읽고 있습니다.
[3]
| 星夜舞人 | 02.02 | 2466 |
|
2242 |
|타블렛뉴스|
구글이 8인치대 (아마도 16대10이겠죠)의 타블렛을 Intel 3세대칩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7]
| 星夜舞人 | 01.27 | 2466 |
|
2241 |
|잡담|
유튜브 다들 잘 되시나요?
[4]
| SCV | 02.14 | 2467 |
|
2240 |
|잡담|
Gpad 회사에서 2.3 공펌에 대한 비디오가 나왔습니다..
[1]
| 성야무인 | 04.22 | 2467 |
|
2239 |
|잡담|
오늘자 A10 배터리 실제 대기 테스트입니다.
[9]
| Lock3rz | 02.02 | 2467 |
|
2238 |
|잡담|
짬짬히 momo7 ips를 테스트 중인데..예상외로 리뷰가점점늦어지네요.
[2]
| 루 | 11.23 | 2467 |
|
2237 |
|잡담|
일본개발자 P85 커스텀롬 작성자 블로그에 대해서
[6]
| 뮤리찌 | 05.13 | 2468 |
|
2236 |
|타블렛뉴스|
Nexus 7 2세대 제품 출시예정
[3]
| Lock3rz | 04.03 | 24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