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303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91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61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704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95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95
1915 |질문| 탭 하나 문의 좀 드립니다. [2] file 김강욱 05.02 2634
1914 |질문| Novo7 Fire는 평이 어떤가요? [1] 피클 04.15 2635
1913 |잡담| T9 일루미너스 .. 급지름 ㅠ [5] 무한그너머 11.21 2636
1912 |질문| U9GT2 내장 및 SD메모리 관련 질문... [4] 싼타페SE 02.22 2637
1911 |타블렛뉴스| 드디어 나왔습니다. 299위안의 (5만4천원) A13 타블렛이 말이죠. [15] 星夜舞人 05.10 2637
1910 |잡담| 뭐 나중에 후기는 올리긴 하겠지만 Zenithink 2와 OS 2.2에 대한 환상이 너무 컸던것 같습니다. [2] 성야무인 04.14 2639
1909 |잡담| Yuandao N3net 별로 인기가 없네요.. (안팔려요~~ T_T)) [8] 星夜舞人 09.18 2639
1908 |잡담| 대략 예상되는 2013년 한국의 타블렛 판매량은~~ [5] 星夜舞人 07.03 2641
1907 |질문| p85가 좋을까요...vi30 elite 가 좋을까요.. [2] 가카탭 05.16 2642
1906 |질문| Colorfly Q2 잠깐 써보고 애가 너무 편히 자요... [4] 타블렛과의전쟁 12.30 2642
1905 |잡담| 저도 몰랐는데 Wifi 없는 안드로이드 미니PMP도 수요가 있더군요. [3] 星夜舞人 03.09 2642
1904 |잡담| Intel과 RK3288의 합작모델 Intel Atom X3 C3230RK [10] file 星夜舞人 05.02 2642
1903 |잡담| Teclast A10 루팅은 되는데 폴라리스 오피스 깔면 문제가 생기네요. [4] 星夜舞人 01.10 2643
1902 |잡담| eken a90에 cm10 올렸습니다 졸린다옹 09.16 2643
1901 |질문| 요새 삶이 많이 지루하여,..롬질이나 해볼까하는데욥 [2] 02.05 2643
1900 |잡담| Ployer Momo8 IPS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14] 星夜舞人 11.07 2644
1899 |질문| VISTURE V5 HD 쓸만한가요?? [3] file 절망향 02.08 2644
1898 |잡담| 그나저나 Gpad에서 펌웨어 만드는 기술자들 바보 아닐까요??? [1] 星夜舞人 05.27 2645
1897 |질문| Play Store에서 새 게임들의 설치 거부... [7] 타블렛과의전쟁 12.28 2645
1896 |질문| 포팅 공부를 계속 하고 있는데 말이죠 [5] bamubamu 02.06 2646

오늘:
2,879
어제:
10,837
전체:
24,479,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