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9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61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4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95 |
|
1915 |
|질문|
탭 하나 문의 좀 드립니다.
[2]
| 김강욱 | 05.02 | 2634 |
|
1914 |
|질문|
Novo7 Fire는 평이 어떤가요?
[1]
| 피클 | 04.15 | 2635 |
|
1913 |
|잡담|
T9 일루미너스 .. 급지름 ㅠ
[5]
| 무한그너머 | 11.21 | 2636 |
|
1912 |
|질문|
U9GT2 내장 및 SD메모리 관련 질문...
[4]
| 싼타페SE | 02.22 | 2637 |
|
1911 |
|타블렛뉴스|
드디어 나왔습니다. 299위안의 (5만4천원) A13 타블렛이 말이죠.
[15]
| 星夜舞人 | 05.10 | 2637 |
|
1910 |
|잡담|
뭐 나중에 후기는 올리긴 하겠지만 Zenithink 2와 OS 2.2에 대한 환상이 너무 컸던것 같습니다.
[2]
| 성야무인 | 04.14 | 2639 |
|
1909 |
|잡담|
Yuandao N3net 별로 인기가 없네요.. (안팔려요~~ T_T))
[8]
| 星夜舞人 | 09.18 | 2639 |
|
1908 |
|잡담|
대략 예상되는 2013년 한국의 타블렛 판매량은~~
[5]
| 星夜舞人 | 07.03 | 2641 |
|
1907 |
|질문|
p85가 좋을까요...vi30 elite 가 좋을까요..
[2]
| 가카탭 | 05.16 | 2642 |
|
1906 |
|질문|
Colorfly Q2 잠깐 써보고 애가 너무 편히 자요...
[4]
| 타블렛과의전쟁 | 12.30 | 2642 |
|
1905 |
|잡담|
저도 몰랐는데 Wifi 없는 안드로이드 미니PMP도 수요가 있더군요.
[3]
| 星夜舞人 | 03.09 | 2642 |
|
1904 |
|잡담|
Intel과 RK3288의 합작모델 Intel Atom X3 C3230RK
[10]
| 星夜舞人 | 05.02 | 2642 |
|
1903 |
|잡담|
Teclast A10 루팅은 되는데 폴라리스 오피스 깔면 문제가 생기네요.
[4]
| 星夜舞人 | 01.10 | 2643 |
|
1902 |
|잡담|
eken a90에 cm10 올렸습니다
| 졸린다옹 | 09.16 | 2643 |
|
1901 |
|질문|
요새 삶이 많이 지루하여,..롬질이나 해볼까하는데욥
[2]
| 루 | 02.05 | 2643 |
|
1900 |
|잡담|
Ployer Momo8 IPS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14]
| 星夜舞人 | 11.07 | 2644 |
|
1899 |
|질문|
VISTURE V5 HD 쓸만한가요??
[3]
| 절망향 | 02.08 | 2644 |
|
1898 |
|잡담|
그나저나 Gpad에서 펌웨어 만드는 기술자들 바보 아닐까요???
[1]
| 星夜舞人 | 05.27 | 2645 |
|
1897 |
|질문|
Play Store에서 새 게임들의 설치 거부...
[7]
| 타블렛과의전쟁 | 12.28 | 2645 |
|
1896 |
|질문|
포팅 공부를 계속 하고 있는데 말이죠
[5]
| bamubamu | 02.06 | 26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