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91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61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4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5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95 |
|
1895 |
|잡담|
혹시 안드로이드 2.1 타블렛 15만원 미만에 사시고 싶은 분은 아마 지금이 마지막일듯 합니다.
[2]
| 성야무인 | 03.22 | 2648 |
|
1894 |
|잡담|
루팅후 기본 프로그램삭제가 어려우신분들...
[6]
| powermax | 02.07 | 2649 |
|
1893 |
|잡담|
aliexpress $50-$10쿠폰으로 PD10질렀습니다.
[10]
| 나비의겨울 | 04.18 | 2650 |
|
1892 |
|질문|
미라솔 외부PDF임포트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 비만타쿠미 | 06.27 | 2650 |
|
1891 |
|질문|
중국산 태블릿 음질 보호필름
[9]
| 테라핀 | 03.25 | 2651 |
|
1890 |
|타블렛뉴스|
RK3066의 Data Sheet입니다.
[2]
| 星夜舞人 | 05.08 | 2653 |
|
1889 |
|타블렛뉴스|
제가 깠던 Gemei사에서 새로운 듀얼코어칩을 바탕으로 타블렛을 낸다고 하네요.
| 星夜舞人 | 04.16 | 2654 |
|
1888 |
|잡담|
Gpad 생강빵 업글 다시 연기 되었습니다... (니들이 엘지냐???)
[4]
| 성야무인 | 04.17 | 2659 |
|
1887 |
|질문|
p85에서..
[4]
| 묵연비 | 04.18 | 2659 |
|
1886 |
|질문|
N12 양키롬 질문.
[10]
| 테라핀 | 02.23 | 2662 |
|
1885 |
|질문|
RK3066 결국 사망.. 정말 방법이 없을까요? ㅎㅎ
[2]
| 그린사랑 | 04.07 | 2662 |
|
1884 |
|잡담|
인텔 Z3735X 계열에 들어가는 Windows 8.1 with Bing의 용량은 8.64GB라고 합니다.
[3]
| 星夜舞人 | 06.10 | 2663 |
|
1883 |
|타블렛뉴스|
홍콩전자쇼의 RK3168부스
[2]
| Lock3rz | 04.19 | 2664 |
|
1882 |
|잡담|
정전식 터치 문제 어떻게 해결해야 될까요~~ T_T~~
[5]
| 星夜舞人 | 10.04 | 2665 |
|
1881 |
|잡담|
현재 Yuandao N12관련 중국어 포럼란 장난이 아닙니다. 유저들 분노가 폭파일보 직전이네요.
[1]
| 星夜舞人 | 10.31 | 2665 |
|
1880 |
|잡담|
[펌글]Chuwi V88 분해기
[3]
| Lock3rz | 05.27 | 2665 |
|
1879 |
|잡담|
OS 4.2.2가 배터리 소모가 더 많은듯 합니다.
[3]
| 星夜舞人 | 06.05 | 2665 |
|
1878 |
|타블렛뉴스|
[Teclast] P88 Quad-Core
[17]
| Lock3rz | 09.12 | 2666 |
|
1877 |
|잡담|
OpoSyM 펌업 질문
[5]
| 이히히잉 | 05.07 | 2667 |
|
1876 |
|타블렛뉴스|
Onda Vi10 엘리트 리뷰입니다...
[7]
| 星夜舞人 | 03.19 | 26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