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0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88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58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00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90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89 |
|
1575 |
|잡담|
넥서스7 옥션 구매대행
[6]
| onthetoilet | 08.14 | 2856 |
|
1574 |
|타블렛뉴스|
Allwinner의 SDK 3.3이 Onda V819 mini를 시작으로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 星夜舞人 | 10.26 | 2856 |
|
1573 |
|잡담|
미라솔 지르신분 중에 받으신분 계세요?
[6]
| 비만타쿠미 | 06.27 | 2857 |
|
1572 |
|질문|
s9 배터리15%면 다운이 되는 이유는 뭘까요?
[3]
| 범인진수 | 05.07 | 2858 |
|
1571 |
|타블렛뉴스|
AMPE사의 3G전용 10.1인치 IPS 타블렛 A10
[2]
| 星夜舞人 | 07.26 | 2858 |
|
1570 |
|잡담|
베이트레일, RK 그리고 MTK
[2]
| 星夜舞人 | 11.18 | 2860 |
|
1569 |
|잡담|
결국 지보드 8.9 예약했네요...
[6]
| 피버란 | 06.27 | 2861 |
|
1568 |
|잡담|
성야무인님~ 헬프~~~미~~~
[16]
| 김강욱 | 12.27 | 2863 |
|
1567 |
|잡담|
Marvell이 다시 중국 타블렛 시장에 도전하기 시작하는듯 합니다.
[3]
| 星夜舞人 | 09.04 | 2863 |
|
1566 |
|타블렛뉴스|
Allwinner가 GPL 라이센스 위반때문에 소송에 걸릴것 같습니다
[5]
| 星夜舞人 | 03.02 | 2864 |
|
1565 |
|타블렛뉴스|
399위안 1024X600해상도 듀얼코어 Yuandao 쌍격S
[4]
| 星夜舞人 | 10.07 | 2865 |
|
1564 |
|질문|
n12 분해?
[2]
| 으아이니 | 01.18 | 2866 |
|
1563 |
|잡담|
차세대 RK3066의 화두는 IPS 10.1인치 1280X800 그리고 1299위안
[1]
| 星夜舞人 | 04.24 | 2866 |
|
1562 |
|잡담|
역시나 한반도 물을 먹으면 몸값이 뻥튀기되는건 여사군요.
[9]
| RuBisCO | 08.26 | 2866 |
|
1561 |
|잡담|
G패드 망가졌어요..ㅜㅜ
[13]
| SCV | 04.27 | 2867 |
|
1560 |
|잡담|
Yuandao N12를 SDK 2.0 허니콤 모드로 올린 캡쳐 화면 떴습니다...
[9]
| 星夜舞人 | 11.01 | 2867 |
|
1559 |
|잡담|
넥서스로 잡지보기 좋습니다ㅎㅎ
[2]
| 미나ㅠㅠ | 08.28 | 2867 |
|
1558 |
|잡담|
pdf 뷰어중에서~
[1]
| SCV | 01.25 | 2868 |
|
1557 |
|잡담|
Yuandao N10을 허니콤 UI로 업그레이드 했을경우 OS 2.3보다 배터리 소모가 많다고 합니다.
[2]
| 星夜舞人 | 10.29 | 2868 |
|
1556 |
|타블렛뉴스|
Allwinner A31 탑재된 AMPE A10도 2기가램인듯 합니다.
[3]
| 星夜舞人 | 12.08 | 28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