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84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75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48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91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75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80
1415 |잡담| 온다 V819i 뒷판 분해 사진 [3] file 파나메라911 05.17 2977
1414 |질문| 태블릿 분해에 능통한 분을 찾습니다 [2] 달무지개 01.04 2978
1413 |타블렛뉴스| Cube의 Z3740D기반의 Windows 8.1 타블렛인 IWORK10의 가격이 1699위안이라고 합니다. 星夜舞人 01.27 2978
1412 |타블렛뉴스| (CES2013) Rockchip의 RK3188은 2013년 전반기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星夜舞人 01.11 2980
1411 |잡담| 질렀고, 무사히 왔습니다. Ramos W10 [9] 호수가 06.04 2981
1410 |질문| a10 문의 드립니다..(죄송) [5] twin 01.31 2981
1409 |질문| FNF Ifive2s VS Cube U30GT2??? [6] Kaiser 04.30 2982
1408 |잡담| Chuwi D4, Onda VX570R이 Ramos T11AD보다 속도는 더 빠릅니다.. (속도만) [2] 星夜舞人 07.04 2983
1407 |잡담| G10 대기상태에서 얼마나 버티나요? [4] powermax 01.03 2984
1406 |질문| 테블릿 바이러스 프로그램 설치에 대해서,,, [3] 방구왕 10.24 2984
1405 |잡담| 정말 웃기는게 패드에선 돌아가는 480 동영상이 제 넷북엔 왜 제대로 안돌아가는 걸까요?? [8] 성야무인 01.06 2985
1404 |잡담| A10 쓰면 쓸수록 좋군요 ㅎㅎ [10] Lock3rz 02.19 2985
1403 |질문| ramos w32..윈도우 rt 사용가능할까요??? [4] 01.21 2985
1402 |질문| Chuwi v88s 디스플레이 이게 IPS 인가요? [10] file droid 02.20 2989
1401 |잡담| KNC MD702를 299위안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8] 星夜舞人 06.18 2990
1400 |잡담| 신기한 알리발 타블렛 모셔와봅니다. 7" 노트4? [1] 매너짱민준 12.06 2990
1399 |질문| p85 롬 구할수 있을까요..?.. [2] 몽배 01.06 2990
1398 |잡담| 텔레칩스측에서 2.3 kernel를 공개 안하네요?? [3] 星夜舞人 05.18 2991
1397 |잡담| 드디어 왓습니다. P85HD ㅎㅎㅎ [18] file 09.29 2992
1396 |타블렛뉴스| [Ramos]W28 [5] Lock3rz 10.22 2993

오늘:
1,853
어제:
10,837
전체:
24,478,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