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8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9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1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6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72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6 |
|
1335 |
|잡담|
일부 중소기업 태블릿 커뮤니티는 답답하네요.
[3]
| 리로이드만세 | 08.23 | 3060 |
|
1334 |
|잡담|
넥서스7 젤리빈 정말 부드럽네요.
[10]
| 쿠로유메 | 07.19 | 3062 |
|
1333 |
|질문|
P85 ICS롬 한글 없나요?
[4]
| 앵버리새 | 03.30 | 3064 |
|
1332 |
|잡담|
현재까지 작업한 G10용 텔레칩스 커널 수정 패치입니다
[1]
| 경민 | 01.23 | 3065 |
|
1331 |
|잡담|
OpoSyM 질문..!
[5]
| 이히히잉 | 05.07 | 3065 |
|
1330 |
|타블렛뉴스|
599위안 7인치 IPS 타블렛인 Cube U18GT 디럭스판
[7]
| 星夜舞人 | 05.25 | 3065 |
|
1329 |
|잡담|
Allwinner A13에 대한 정보를 좀 읽고 있습니다. (제한이 꽤 많네요)
[8]
| 星夜舞人 | 05.08 | 3066 |
|
1328 |
|타블렛뉴스|
한국에서도 전화사용이 가능한 Ployer사의 Momo9 3G 판
[7]
| 星夜舞人 | 04.27 | 3068 |
|
1327 |
|잡담|
뮤직 플레이어 어떤 것들 쓰세요?
[4]
| 엘레벨 | 09.16 | 3070 |
|
1326 |
|잡담|
현재 키보드가 불편하신분들은 팜에서 썼던 Graffiti나 안드로이드용 디오펜쓰는것도 괜찮을 겁니다..
[1]
| 성야무인 | 04.18 | 3071 |
|
1325 |
|잡담|
Ramos T11AD Custom Firmware (20110305버전)
| 星夜舞人 | 06.29 | 3071 |
|
1324 |
|잡담|
G10 안드로이드2.3으로 업그레이드에 성공했습니다.
[4]
| 팬디 | 07.02 | 3074 |
|
1323 |
|잡담|
colorfly E708 Q1 결제했습니다.
[3]
| Current | 11.21 | 3075 |
|
1322 |
|잡담|
갑자기 쓰던 페블릿이 먹통이되서 새 태블릿을 영입해야 될것같습니다
[6]
| 알란 | 07.04 | 3076 |
|
1321 |
|잡담|
얼마전에 올렸던 JXD S7300B
[5]
| Lock3rz | 11.29 | 3077 |
|
1320 |
|타블렛뉴스|
Allwinner A13 타블렛 Ployer Momo 9 가강판 2세대 (배터리 시간이 10시간이상이라고 합니다~)
[2]
| 星夜舞人 | 04.05 | 3078 |
|
1319 |
|잡담|
쥐패드 시스템 어플 지우기 어떻게 하나요..?..ㅡ;;
[2]
| 몽배 | 01.24 | 3079 |
|
1318 |
|질문|
쓸만한7.9-7.85인치 태블릿이뭐가 있을까요
[8]
| 증발 | 07.13 | 3080 |
|
1317 |
|질문|
싱글코어와 듀얼코어 사이에 갈등중입니다
[8]
| 흑류향 | 05.14 | 3082 |
|
1316 |
|잡담|
다운그래이드 어렵네요 ^^;;;
[2]
| 박영민 | 12.23 | 30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