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80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9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41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6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72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76
1335 |잡담| 일부 중소기업 태블릿 커뮤니티는 답답하네요. [3] 리로이드만세 08.23 3060
1334 |잡담| 넥서스7 젤리빈 정말 부드럽네요. [10] 쿠로유메 07.19 3062
1333 |질문| P85 ICS롬 한글 없나요? [4] 앵버리새 03.30 3064
1332 |잡담| 현재까지 작업한 G10용 텔레칩스 커널 수정 패치입니다 [1] file 경민 01.23 3065
1331 |잡담| OpoSyM 질문..! [5] 이히히잉 05.07 3065
1330 |타블렛뉴스| 599위안 7인치 IPS 타블렛인 Cube U18GT 디럭스판 [7] 星夜舞人 05.25 3065
1329 |잡담| Allwinner A13에 대한 정보를 좀 읽고 있습니다. (제한이 꽤 많네요) [8] 星夜舞人 05.08 3066
1328 |타블렛뉴스| 한국에서도 전화사용이 가능한 Ployer사의 Momo9 3G 판 [7] 星夜舞人 04.27 3068
1327 |잡담| 뮤직 플레이어 어떤 것들 쓰세요? [4] 엘레벨 09.16 3070
1326 |잡담| 현재 키보드가 불편하신분들은 팜에서 썼던 Graffiti나 안드로이드용 디오펜쓰는것도 괜찮을 겁니다.. [1] 성야무인 04.18 3071
1325 |잡담| Ramos T11AD Custom Firmware (20110305버전) 星夜舞人 06.29 3071
1324 |잡담| G10 안드로이드2.3으로 업그레이드에 성공했습니다. [4] 팬디 07.02 3074
1323 |잡담| colorfly E708 Q1 결제했습니다. [3] Current 11.21 3075
1322 |잡담| 갑자기 쓰던 페블릿이 먹통이되서 새 태블릿을 영입해야 될것같습니다 [6] 알란 07.04 3076
1321 |잡담| 얼마전에 올렸던 JXD S7300B [5] Lock3rz 11.29 3077
1320 |타블렛뉴스| Allwinner A13 타블렛 Ployer Momo 9 가강판 2세대 (배터리 시간이 10시간이상이라고 합니다~) [2] 星夜舞人 04.05 3078
1319 |잡담| 쥐패드 시스템 어플 지우기 어떻게 하나요..?..ㅡ;; [2] 몽배 01.24 3079
1318 |질문| 쓸만한7.9-7.85인치 태블릿이뭐가 있을까요 [8] 증발 07.13 3080
1317 |질문| 싱글코어와 듀얼코어 사이에 갈등중입니다 [8] 흑류향 05.14 3082
1316 |잡담| 다운그래이드 어렵네요 ^^;;; [2] 박영민 12.23 3083

오늘:
1,650
어제:
10,837
전체:
24,478,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