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7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0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5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9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2 |
|
1275 |
|질문|
E708 Q1 USB포트 고장... 아리까리 하네요...
[10]
| 파나메라911 | 03.13 | 3136 |
|
1274 |
|잡담|
아직 듀얼부팅 부분은 만들고 있는 중이지만 일단 V819i의 Win 8.1에 대한 소감입니다. (정리부분)
[2]
| 星夜舞人 | 06.15 | 3136 |
|
1273 |
|잡담|
Yuandao N10계열 루팅방법입니다. (SDK 2.0)
[2]
| 星夜舞人 | 10.28 | 3137 |
|
1272 |
|타블렛뉴스|
[Visture]V4HD, Retinal Display
[9]
| Lock3rz | 09.19 | 3137 |
|
1271 |
|잡담|
ifive x2 4.2.2 정식펌웨어 올라왔네요.
[5]
| 피버란 | 07.19 | 3137 |
|
1270 |
|질문|
노보10 히어로 twrp
| 젤리빈 | 03.07 | 3137 |
|
1269 |
|잡담|
Ramos W16의 동영상 테스트 결과입니다. (P76TI이후에 리뷰올라갑니다~)
[3]
| 星夜舞人 | 03.08 | 3139 |
|
1268 |
|잡담|
cube u30gt 구입 및 며칠 사용기
[2]
| 아베베 | 08.20 | 3144 |
|
1267 |
|잡담|
g10 테더링 성공 (옵티머스Q 2.2)
[5]
| 구름 | 02.01 | 3147 |
|
1266 |
|잡담|
G10 패드 (뒤에 Gpad마크 달린것)와 C10패드(뒤에 안드로이드 로봇달린것)의 차이점...
[12]
| 星夜舞人 | 05.19 | 3147 |
|
1265 |
|잡담|
MTK 계열은 CWM 만들기 쉽군요.
[2]
| 풀맨 | 12.04 | 3149 |
|
1264 |
|질문|
태블릿에서 인터넷 사용중 튕기는 현상 많이들 없으신가요?
[4]
| 여긴어디나는누규 | 05.25 | 3150 |
|
1263 |
|질문|
PIPO M9 계열 뒷면 카메라 구멍 뚤려 있는 케이스가
[4]
| 타블렛과의전쟁 | 12.10 | 3152 |
|
1262 |
|타블렛뉴스|
Ployer Momo7 쌍핵판 분해도 (RK3066이 방열판에 써멀까지 처리했네요~)
[2]
| 星夜舞人 | 11.01 | 3153 |
|
1261 |
|잡담|
Ainol 관계자도 여기 눈팅중이신거 같은데 노보7 팔라딘 동급기종중에 성능 떨어지는거 맞습니다.
[4]
| 星夜舞人 | 04.18 | 3155 |
|
1260 |
|잡담|
G패드 3달 사용후 정착한 용도^^
[2]
| SCV | 03.25 | 3156 |
|
1259 |
|잡담|
momo9 2nd 가강판이 7월11일자로 ICS 4.0.4 나왔네요
[6]
| 필리로스 | 07.20 | 3156 |
|
1258 |
|잡담|
vx8 3g 현재 상황
| 전인종 | 09.29 | 3158 |
|
1257 |
|질문|
태블릿PC, 스마트폰 거치대 체험단을 운영해볼까하는데요..
[7]
| 루 | 03.29 | 3159 |
|
1256 |
|잡담|
타블렛 추천에 관해서 가이드라인을 마련하겠습니다.
[2]
| 星夜舞人 | 08.29 | 31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