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7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7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40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5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9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72
1275 |질문| E708 Q1 USB포트 고장... 아리까리 하네요... [10] file 파나메라911 03.13 3136
1274 |잡담| 아직 듀얼부팅 부분은 만들고 있는 중이지만 일단 V819i의 Win 8.1에 대한 소감입니다. (정리부분) [2] 星夜舞人 06.15 3136
1273 |잡담| Yuandao N10계열 루팅방법입니다. (SDK 2.0) [2] 星夜舞人 10.28 3137
1272 |타블렛뉴스| [Visture]V4HD, Retinal Display [9] Lock3rz 09.19 3137
1271 |잡담| ifive x2 4.2.2 정식펌웨어 올라왔네요. [5] 피버란 07.19 3137
1270 |질문| 노보10 히어로 twrp 젤리빈 03.07 3137
1269 |잡담| Ramos W16의 동영상 테스트 결과입니다. (P76TI이후에 리뷰올라갑니다~) [3] 星夜舞人 03.08 3139
1268 |잡담| cube u30gt 구입 및 며칠 사용기 [2] 아베베 08.20 3144
1267 |잡담| g10 테더링 성공 (옵티머스Q 2.2) [5] 구름 02.01 3147
1266 |잡담| G10 패드 (뒤에 Gpad마크 달린것)와 C10패드(뒤에 안드로이드 로봇달린것)의 차이점... [12] 星夜舞人 05.19 3147
1265 |잡담| MTK 계열은 CWM 만들기 쉽군요. [2] file 풀맨 12.04 3149
1264 |질문| 태블릿에서 인터넷 사용중 튕기는 현상 많이들 없으신가요? [4] 여긴어디나는누규 05.25 3150
1263 |질문| PIPO M9 계열 뒷면 카메라 구멍 뚤려 있는 케이스가 [4] 타블렛과의전쟁 12.10 3152
1262 |타블렛뉴스| Ployer Momo7 쌍핵판 분해도 (RK3066이 방열판에 써멀까지 처리했네요~) [2] 星夜舞人 11.01 3153
1261 |잡담| Ainol 관계자도 여기 눈팅중이신거 같은데 노보7 팔라딘 동급기종중에 성능 떨어지는거 맞습니다. [4] 星夜舞人 04.18 3155
1260 |잡담| G패드 3달 사용후 정착한 용도^^ [2] SCV 03.25 3156
1259 |잡담| momo9 2nd 가강판이 7월11일자로 ICS 4.0.4 나왔네요 [6] 필리로스 07.20 3156
1258 |잡담| vx8 3g 현재 상황 전인종 09.29 3158
1257 |질문| 태블릿PC, 스마트폰 거치대 체험단을 운영해볼까하는데요.. [7] file 03.29 3159
1256 |잡담| 타블렛 추천에 관해서 가이드라인을 마련하겠습니다. [2] 星夜舞人 08.29 3160

오늘:
1,436
어제:
10,837
전체:
24,478,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