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377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57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536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78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37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270 |
|
4455 |
|잡담|
YuanDao 사의 펌웨어 다운로드 주소 입니다.
| yohan666 | 02.02 | 1823 |
|
4454 |
|잡담|
오늘 맑은 하늘님께 받은 A10에서 버벅거린다는 동영상을 보니까
[1]
| yohan666 | 02.02 | 1823 |
|
4453 |
|잡담|
A10에 블루투스 관련 프로파일이 있네요.
[3]
| Lock3rz | 02.10 | 1823 |
|
4452 |
|잡담|
갤럭시탭 최고봉은 7인치인가요
[3]
| 룬이입니다 | 03.04 | 1823 |
|
4451 |
|잡담|
갑자기 4.3인치 안드로이드 패드를 지르고 싶어서 살펴봤건만~~ T_T~
[2]
| 星夜舞人 | 03.14 | 1823 |
|
4450 |
|잡담|
롬쿠킹에 대해서 의견 묻습니다.
[7]
| 星夜舞人 | 03.16 | 1823 |
|
4449 |
|잡담|
아~ 이제 기기에 펌웨어 올리는것도 지겹네요~
[5]
| yohan666 | 03.30 | 1823 |
|
4448 |
|잡담|
정모 다들 도착하셨나요???
[1]
| 애쉬 | 03.30 | 1823 |
|
4447 |
|잡담|
PD10 받았습니다. 좋네요.
[6]
| 나비의겨울 | 04.24 | 1823 |
|
4446 |
|잡담|
어쩌는게 좋을까요 ㅠㅠ
[2]
| Pinkkit | 05.14 | 1823 |
|
4445 |
|잡담|
제가 원하는 그 스펙의 태블릿이 곧 나오겠네요~
[8]
| 애쉬 | 08.05 | 1823 |
|
4444 |
|잡담|
급하게 간다고 인사도 제대로 못 드렸네요 ^^;
[14]
| 낙랑이 | 08.07 | 1823 |
|
4443 |
|잡담|
v711 간략 소감입니다.^^
[12]
| hoi | 09.12 | 1823 |
|
4442 |
|잡담|
n70s 모델 종류가 2가지네요..
[2]
| 햇반 | 01.02 | 1823 |
|
4441 |
|잡담|
다음 주문할 타블렛은 신칩 3개 현칩 1개입니다.
[4]
| 星夜舞人 | 01.26 | 1823 |
|
4440 |
|잡담|
AA31 탑재 AMPE A10 쿼드 첫 인상
[2]
| 피버란 | 03.07 | 1823 |
|
4439 |
|잡담|
지금까지 잘못알고 있었네요...
[4]
| Lock3rz | 06.07 | 1823 |
|
4438 |
|잡담|
서랍에 자고 있던 N50을 부활시켰습니다.
[1]
| 어둠팬더 | 06.11 | 1823 |
|
4437 |
|잡담|
이번에 zt-180 하나 입수해왔네요..
[5]
| ydk8249 | 11.12 | 1824 |
|
4436 |
|잡담|
[N80]업그레이드 후기입니다.
| 룬이입니다 | 01.20 | 1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