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80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9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41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86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72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76 |
|
1215 |
|타블렛뉴스|
Chuwi V88의 배터리 테스트 결과입니다. (50%밝기에서 8시간30분 재생시간입니다.)
[12]
| 星夜舞人 | 05.22 | 3206 |
|
1214 |
|타블렛뉴스|
Ployer의 499위안 9인치 타블렛 Momo 9 star 스펙 정보입니다.
[3]
| 星夜舞人 | 04.28 | 3207 |
|
1213 |
|잡담|
Vido의 Windows 8.1 타블렛 W10의 출시일자가 11월20일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5]
| 星夜舞人 | 11.11 | 3207 |
|
1212 |
|질문|
스마트 시계 이거는 어떨까요?
[6]
| 은날개 | 12.22 | 3207 |
|
1211 |
|잡담|
성야무인님이 추진중인 WM8650 타블렛이 도착했습니다.
[12]
| yohan666 | 05.28 | 3209 |
|
1210 |
|잡담|
[해결] OpoSym 펌웨어 업그레이드 에러 - 도움 요청
[8]
| 명랑늑대 | 05.05 | 3210 |
|
1209 |
|잡담|
저가 타블렛 펌웨어 그리고 펌웨어 하청이야기.
[3]
| 星夜舞人 | 09.19 | 3210 |
|
1208 |
|잡담|
Gpad G10 배터리 시간에 대한 개인적인 감상...
[3]
| 성야무인 | 12.28 | 3211 |
|
1207 |
|질문|
ifive MINI 벽돌 탈출 도와주세요
[4]
| tomeast | 03.31 | 3214 |
|
1206 |
|잡담|
한성에서 유통한다는 U10GT 한번 찾아봤습니다.
[3]
| 고구마 | 02.12 | 3217 |
|
1205 |
|잡담|
저는 SH은행 어플 설치후
| 박영민 | 12.30 | 3218 |
|
1204 |
|잡담|
어떻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4]
| powermax | 12.24 | 3219 |
|
1203 |
|잡담|
MTK6572, Cortex A7 Dual Core
[7]
| Lock3rz | 05.06 | 3219 |
|
1202 |
|잡담|
Ramos T11AD firmware 버전 3.1.6의 최적화 버전입니다.
[3]
| 星夜舞人 | 06.12 | 3220 |
|
1201 |
|질문|
Colorfly E708 Q2 안투투 점수 몇점이나 나오나요?
[1]
| 매너짱민준 | 03.20 | 3221 |
|
1200 |
|잡담|
[루머] 7인치급의 Win 8.1 타블렛을 299위안까지 올해말 내년초에 떨어뜨린다고 합니다.
[6]
| 星夜舞人 | 10.06 | 3221 |
|
1199 |
|잡담|
안드로이드 PMP, MID, Tablet....
[4]
| 星夜舞人 | 06.22 | 3223 |
|
1198 |
|잡담|
a10t wifi안테나를 추가해봤습니다.
[8]
| 곰뚱 | 03.07 | 3223 |
|
1197 |
|잡담|
7.9인치 중국산 태블릿 (타오바오판매상위4가지 )사진올려봅니다
[6]
| 방구왕 | 05.13 | 3225 |
|
1196 |
|타블렛뉴스|
중국회사의 새로운 듀얼코어 칩인 NS115
[6]
| 星夜舞人 | 05.22 | 3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