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당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웹마스터1호기 2016.11.16 52274
공지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星夜舞人 2014.11.20 63466
공지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星夜舞人 2013.09.09 306439
공지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낙랑이 2012.12.02 360683
공지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Lock3rz 2012.11.29 372265
공지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星夜舞人 2011.12.08 320167
1155 |잡담| 리뷰어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테스트툴 하나 추천드립니다. [3] file RuBisCO 07.15 3276
1154 |잡담| w30hd 중간보고.. [2] wolfteam 01.11 3277
1153 |타블렛뉴스| 일본 UPUPDD님 Ployer의 MOMO9 커스텀ROM 소개 [2] 뮤리찌 05.23 3278
1152 |질문| novo10 hero 쿼드코어 루팅 [3] 젤리빈 02.07 3281
1151 |잡담| 중국에서 Z3740D랑 Z3770이랑 가격차이를 조금 다르게 두는것 같습니다. [3] 星夜舞人 01.13 3282
1150 |잡담| N12를 한국에서 구하는 비법: 엠피리버 S5 (+ U9GT ICS베타롬을 빨리받는비법) [5] 에르네스트 01.25 3284
1149 |타블렛뉴스| 현대의 7인치 IPS 타블렛인 A7HD입니다. [7] 星夜舞人 03.15 3285
1148 |잡담| Allwinner A31은 지금까지는 실패작인듯 하네요.. (당분간 사라고 이야기는 못하겠네요.) [4] 星夜舞人 03.25 3285
1147 |타블렛뉴스| Onda의 모든 쿼드이상급 AP를 OS 4.4로 올린다고 합니다. [6] 星夜舞人 11.29 3288
1146 |잡담| 젤리빈 아샌 터치감(?) 비교영상!! [7] 펭귄 07.04 3289
1145 |잡담| 현 시점에서 x86 쪽에 납득이 가지 않는 부분은 [6] RuBisCO 11.12 3291
1144 |잡담| 드디어 몇번의 시도끝에 #375 입성했습니다. [2] 주니 12.25 3292
1143 |잡담| EKEN M009S가 2.3으로 업그레이된듯 합니다... [4] file 星夜舞人 06.14 3296
1142 |타블렛뉴스| 온다 v819i의 윈도우 베타버전 file 키라 06.14 3300
1141 |잡담| GPAD 대용량 PDF파일 문제없이 읽어질까요? [4] 시운 02.14 3301
1140 |타블렛뉴스| A10T Teclast 자사 타오바오 상점에 등재 [11] file yohan666 02.09 3303
1139 |잡담| Ramos T11AD에서 3G 모듈 테스트 해보실 분있나요?? [3] 星夜舞人 07.16 3306
1138 |잡담| gpad 공구 입출금내역 [5] 하얀강아지 01.14 3310
1137 |잡담| gpad 어플 삭제 ... [2] 바이디 02.01 3313
1136 |타블렛뉴스| PIPO에서 RK3188기반의 9.7인치 WCDMA 타블렛인 M6 3G가 나왔습니다. [3] 星夜舞人 06.20 3313

오늘:
1,221
어제:
10,837
전체:
24,478,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