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6 |
|
1055 |
|잡담|
Tpad701쪽의 OS 최적화가 RK2918시리즈중에선 나은편인듯 합니다..
| 星夜舞人 | 10.11 | 3441 |
|
1054 |
|잡담|
양키애덜이 만든 N12 커펌입니다.
[21]
| 星夜舞人 | 12.22 | 3441 |
|
1053 |
|잡담|
Ulefone U7을 구입했습니다
[8]
| MZSZSZ | 04.22 | 3447 |
|
1052 |
|잡담|
제1차때 차량충전기 받으신분 Gpad에 사용하지 마세요..
[1]
| 성야무인 | 01.14 | 3449 |
|
1051 |
|잡담|
장치 인식이 안됩니다;
[5]
| 시월사일 | 01.08 | 3450 |
|
1050 |
|질문|
g패드 메인보드 나갔는데..
[2]
| 학스 | 05.02 | 3452 |
|
1049 |
|잡담|
옥션에 아이로이라고 5인치 안드로이드가 떠 있는데 ....
[3]
| 주니 | 05.04 | 3453 |
|
1048 |
|타블렛뉴스|
Teclast P85HD 가 나온다고 하네요.
| Pinkkit | 09.05 | 3453 |
|
1047 |
|타블렛뉴스|
미국 넥서스7 가격인하... $249 -> $199 ???
[6]
| lovebat | 10.24 | 3454 |
|
1046 |
|타블렛뉴스|
AA31 기반의 Teclast A11으로 Windows XP 및 98 에뮬레이션하는 화면입니다.
[5]
| 星夜舞人 | 01.21 | 3455 |
|
1045 |
|타블렛뉴스|
[JXD] S5110B, 5" Dual Core
[9]
| Lock3rz | 05.11 | 3455 |
|
1044 |
|잡담|
Z3735X용 Windows 8.1 with Bing Winboot이미지가 Cube에서 유출되었습니다.
[3]
| 星夜舞人 | 06.13 | 3456 |
|
1043 |
|잡담|
잠깐 써본 WM8650계열의 EKEN m009s에 대한 감상... (플리뷰는 아닙니다..)
[5]
| 星夜舞人 | 06.08 | 3458 |
|
1042 |
|잡담|
홍콩전자전에서 다수에 의해 채택된 E-Ink 안드로이드 타블렛에 대한 이야기.
[12]
| 星夜舞人 | 04.25 | 3459 |
|
1041 |
|잡담|
종종 바탕화면 아이콘들이 모두 사라지네요?
[4]
| 구르르 | 05.04 | 3460 |
|
1040 |
|질문|
7.9인치정도의 사이즈에 1280x800이상하는 해상도를 가진 태블릿 좀 추천해 주세요.
[13]
| 피리짱 | 05.07 | 3461 |
|
1039 |
|타블렛뉴스|
IMP3의 1280X800 7인치급 타블렛 소개글입니다.
| 星夜舞人 | 02.13 | 3463 |
|
1038 |
|잡담|
Ramos W30HD 막강스펙이긴 한데...
[8]
| wolfteam | 01.10 | 3464 |
|
1037 |
|잡담|
뉴 넥서스 7 동영상 문제...
[10]
| 星夜舞人 | 10.04 | 3464 |
|
1036 |
|잡담|
Rockchip의 RK3188T의 OS 4.4.2적용에 대한 짧은 배터리 테스트 결과.
| 星夜舞人 | 05.31 | 34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