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STUFP 대책 모임 게시판이 열렸습니다.
[1]
| 웹마스터1호기 | 2016.11.16 | 52273 |
|
공지 |
락칩 V1.8 성야무인 한글화 Tool입니다.
| 星夜舞人 | 2014.11.20 | 63465 |
|
공지 |
태블릿 추천란을 마련했습니다.
[4]
| 星夜舞人 | 2013.09.09 | 306435 |
|
공지 |
KPUG 안드로이드 기기 DB 작성을 위한 Google Docs 입니다.
[22]
| 낙랑이 | 2012.12.02 | 360678 |
|
공지 |
[ADB드라이버 설치하기] & [루팅 하기]
[2]
| Lock3rz | 2012.11.29 | 372264 |
|
공지 |
타블렛 구매할때 몇가지 유의하셔야 될점...
[19]
| 星夜舞人 | 2011.12.08 | 320166 |
|
955 |
|잡담|
펌다운 했습니다. 문제 해결 --;;
[1]
| 박영민 | 12.25 | 3617 |
|
954 |
|잡담|
오늘 화창베이 다녀왔습니다~ ㅎㅎ;;;[테클라스트 대박 정보 입수]
[23]
| yohan666 | 02.01 | 3618 |
|
953 |
|잡담|
혹시 Gpad G10 LCD교체 해보신분 계신가요??
[4]
| 星夜舞人 | 07.06 | 3619 |
|
952 |
|질문|
A10에서 Starfront 구동...ㅠㅠ
[5]
| Lock3rz | 02.10 | 3620 |
|
951 |
|잡담|
MTK 8389 3G 타블렛에 관련된 이모저모.
[3]
| 풀맨 | 11.10 | 3622 |
|
950 |
|잡담|
켁 제 Gpad에도 문제가 있었군요. -_-!!
[4]
| 성야무인 | 12.24 | 3624 |
|
949 |
|질문|
N12 해상도 (가로 세로 비율)
[2]
| 아아 | 07.22 | 3625 |
|
948 |
|타블렛뉴스|
Ramos 이번 출시제품 광고 입니다.
[8]
| Hooni | 02.05 | 3627 |
|
947 |
|잡담|
간단하고 사진도 없는 G-PAD 사용기..^^
[10]
| KeepYourSmile | 01.04 | 3628 |
|
946 |
|잡담|
성야 무인님...흑~
[17]
| 김강욱 | 01.18 | 3633 |
|
945 |
|잡담|
200달러미만의 쓸만한 타블렛 (Part 2)
[4]
| 星夜舞人 | 05.07 | 3633 |
|
944 |
|잡담|
N50 루팅했습니다.
| 벼리 | 11.14 | 3634 |
|
943 |
|잡담|
RK3288 테스트는 예상 데이터대로 나오긴 하는데 말이죠. ^^;
[1]
| 星夜舞人 | 10.06 | 3637 |
|
942 |
|잡담|
현재 리뷰 준비중인 모모9 스타와 Haipad I7-T 리뷰쓰기 힘드네요.
| 星夜舞人 | 06.06 | 3639 |
|
941 |
|질문|
SANEI N90 VS AMPE A10
[1]
| 펭귄 | 06.20 | 3639 |
|
940 |
|잡담|
tmap 사용 해보고 싶어서..설치 중
[2]
| 수빈아빠처리짱 | 04.02 | 3647 |
|
939 |
|잡담|
mt8312 계열 태블릿폰 성능이??
[1]
| 수빈아빠처리짱 | 11.23 | 3653 |
|
938 |
|잡담|
제 패드들입니다.
[7]
| 난다요쓰렌 | 12.25 | 3656 |
|
937 |
|잡담|
타블렛에 대한 적절한 발열 온도는 몇도일까요??
[7]
| 星夜舞人 | 07.29 | 3657 |
|
936 |
|타블렛뉴스|
P85 Dual core 젤리빈 스크린샷과 동영상
[7]
| Pinkkit | 09.13 | 3657 |